일산가구단지 소파279, 신혼가구 및 입주가구 전품목 3월 정기 할인
상태바
일산가구단지 소파279, 신혼가구 및 입주가구 전품목 3월 정기 할인
  • 허남수
  • 승인 2021.03.14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파279가 신혼가구 및 입주가구 전품목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고객 감사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꾸준하게 인기를 끌고 있는 북유럽 스타일의 원목가구를 패키지로 런칭하여 인천LH브리즈힐, 힐스테이트녹번역, 서희스타힐스부평센트럴, 사보이시티잠실 등 신축 아파트 입주가 예정된 소비자들이 입주가구와 신혼가구를 저렴한 가격대에 구입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소파279 관계자는 "북유럽 스타일의 원목가구는 특유의 나무결과 자연친화적인 장점이 있어 유행을 타지 않고 어느 인테리어와 공간에서든 자연스럽게 스며들 수 있기 때문에 홈스타일링을 잘 모르는 사람도 감각적인 연출이 가능하다."며 "심플하면서 모던한 디자인의 원목가구는 탄탄한 내구성으로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멋이 난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신혼가구 및 입주가구 행사에서 선보이는 원목가구 패키지는 합리적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있으며, 구성품 변경이 가능한 D.I.Y 패키지."라며 "이월 상품이 아닌 신상품만을 대상으로 원목 침대, 장롱, 화장대, 거실장, 거실 쇼파, 4인용 식탁이 기본 구성이지만, 소비자의 니즈에 따라 원목 소재의 가구를 패브릭이나 가죽 등으로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 시 가격은 변동될 수 있으므로 상주 직원을 통해 자세하게 안내 받아볼 수 있다"고 당부했다.

소파279는 원목가구, 패브릭소파, 가죽소파, 샤무드소파, 3인용소파와 4인용소파, 리클라이너소파, 세라믹식탁 등 다양한 소재의 디자인 가구를 쇼룸처럼 배치해 일산가구단지 및 서울과 수도권에서도 찾아오는 창고형가구할인매장으로 잘 알려져 있는 가운데 복잡한 유통 과정을 거쳐 고가에 책정되는 유통 업계의 고질적인 단점을 완화하고 소비자의 부담을 줄이고자 공장 직영으로 운영해 맞춤 제작한 가구를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정품 템퍼매트리스와 페르도미어, 슬럼버, 베드보스, 네트, 슬립279, 다이아몬드 등을 취급하는 수입 매트리스 멀티샵을 따로 운영하여 브랜드와 제품별로 비교 체험해볼 수 있고, 전문 상담 직원을 통해 수면자세, 수면습관, 체형에 맞는 매트리스를 추천받을 수 있다.

소파279의 북유럽 스타일 원목가구 패키지는 일산가구단지를 비롯해 파주운정가구단지와 고양화전점, 대구엑스코점, 부산점, 김해점, 제주점에서도 동일하게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와 관련한 문의 및 제품 상담은 홈페이지와 매장 방문을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