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전산세무회계, 회계 및 세무 1급∙2급 자격증 수험생 위한 ‘합격필독서’ 무료
상태바
에듀윌 전산세무회계, 회계 및 세무 1급∙2급 자격증 수험생 위한 ‘합격필독서’ 무료
  • 허남수
  • 승인 2021.03.13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전산세무회계가 회계 및 세무 1급, 2급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한 ‘합격필독서’를 무료로 증정한다. 

‘합격필독서’는 전산세무회계 시험에 대한 초시생의 궁금증을 해결해주기 위해 에듀윌 전산세무회계가 특별 제작했다. 해당 교재에는 이론형 시험과 실무형 시험에 대한 시험 정보와 함께 자격증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추가돼 있다. 

초시생들이 기초 회계를 정복할 수 있도록 시험에 자주 나오는 필수 개념만 모아 한 권에 압축한 것이 특징이다. 핵심 키워드는 별도로 정리해 반복적으로 학습하며 확실히 익힐 수 있도록 구성했다.

3월 1일 이후 신규 가입한 에듀윌 회원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매일 선착순 30명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합격필독서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 및 신청은 에듀윌 전산세무회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듀윌 전산세무회계는 전산회계 1급, 2급, 전산세무 1급, 2급 자격증 취득에 최적인 강좌를 운영하고 있다. 업계 유일 교수진 더블팀의 명품 강의와 전산회계 그리고 전산세무 1급, 2급 등 전 급수 베스트셀러 1위 교재로 전산세무회계 시험에서 보다 빠른 합격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