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집창업 '포차천국', I'm 포차천국 OWNER 이벤트 진행
상태바
술집창업 '포차천국', I'm 포차천국 OWNER 이벤트 진행
  • 허남수
  • 승인 2021.03.12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트더석세스가 운영하는 술집창업 프랜차이즈 '포차천국'이 3월 한달 간 I'm 포차천국 OWNER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포차천국의 "I'm 포차천국 OWNER" 이벤트는 신메뉴, 매장 아이디어 등 다양한 주제로 참여가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이 포차천국을 이용하면서 맛보고 싶었던 신메뉴, 혹은 매장 내 인테리어나 이벤트 등을 자유로운 형태로 표현하면 된다.

눈 여겨 볼 점은 다른 공모전이나 이벤트와 색다른 점이다. 자신이 낸 아이디어에 대해 다른 고객들이 제안이나 피드백을 통해 서로 소통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응모기간은 3월 1일 ~ 3월 31일까지며 포차천국 이벤트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를 하면 된다.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를 할 수 있다. 결과는 오는 4월 16일에 발표된다.

"I'm 포차천국 OWNER" 이벤트 총 상금은 190만원 상당 규모로 1등(1명) 상금 100만원, 2등(1명) 50만원, 3등(3명) 포차천국 모바일 상품권 10만원권을 제공한다. 생각보다기대이상(10명) 포차천국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을 선물한다.

포차천국은 코로나19 영향에도 꾸준한 신메뉴 및 배달시스템 구축으로 안정적인 매출을 유지하고 있으며 200호점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