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에이딕트 네이키드 걸' 입점 6일 만에 판매 1위 달성
상태바
올리브영 '에이딕트 네이키드 걸' 입점 6일 만에 판매 1위 달성
  • 허남수
  • 승인 2021.03.12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조 살냄새향수'로 온라인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에이딕트 네이키드 걸'이 올리브영 온라인 몰 입점 6일 만에 향수·디퓨저 부문에서 베스트 1위를 달성했다. (2021년 3월 10일 올리브영 향수·디퓨저 부문 판매 랭킹 기준) 

최근 '네이키드 솔리드퍼퓸'은 판매 수량 60만개, 리뷰 수 5만개를 돌파하고, 네이버 쇼핑 리뷰수 1위까지 차지해 명불허전 완벽한 '살냄새향수'임을 인증했다.

에이딕트 관계자는 하루걸러 하루 꼴로 올리브영 입점 문의가 있을 만큼 많은 소비자들이 올리브영 입점에 많은 관심을 표했다. 이번 올리브영 입점으로 "드디어 올리브영에서 에이딕트를 만나볼 수 있다"라는 소비자들의 뜨거운 성원과 함께 올리브영 온라인 몰 향수·디퓨저 부문에서 상당히 큰 영향을 준 것으로 예측된다. 

에이딕트는 튜브형 고체향수를 처음으로 출시한 브랜드다. 특히, 시그니처 제품인 '네이키드 걸'은 호불호 없는 머스크 향으로 내 체취와 만났을 때 더욱 발향이 강하게 나는 에이딕트 만의 '이온결합' 특허 출원 기술이 적용돼 어디에서도 만나볼 수 없는 매혹적인 '나만의 살냄새'를 완성시킨다. 또한, 알코올이 함유되지 않아 독하고 인위적이지 않은 은은한 향으로 승객들과 1:1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하는 승무원들에게는 일명 '승무원 필수템', '승무원향수'로도 유명세를 타고 있다.

에이딕트 마케팅 관계자는 "올리브영 온라인 몰 입점 6일만에 1위를 차지하게 되어 영광스럽다"며 "수많은 유사 제품이 있어도 에이딕트 고체향수만의 진가를 알아봐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앞으로 더욱 더 제품 만족도를 높여 올리브영 향수·디퓨저 부문에서 입지를 굳게 다질 것"이라고 밝혔다.

올리브영 온라인 몰에서 '에이딕트 네이키드 걸' 10% 할인된 금액에 만나볼 수 있으며, 해당 프로모션 관련하여 자세한 내용은 올리브영 온라인 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