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9, 프리미엄 전문관 ‘셀렉트’ 오픈..."명품부터 트랜디 제품까지
상태바
G9, 프리미엄 전문관 ‘셀렉트’ 오픈..."명품부터 트랜디 제품까지
  • 박주범
  • 승인 2021.03.15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소비자 관심도 반영...‘셀렉트’ 런칭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트렌드라이프 쇼핑사이트 G9(지구)가 프리미엄 제품 전문관 ‘셀렉트(Select)’ 런칭 기념 프로모션을 오는 22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셀렉트는 하이엔드 브랜드(명품)부터 준명품, 트렌디한 브랜드 제품까지 다양하다. 크게 3가지 코너로 구성된다. 브랜드 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팝업스토어’, 매일 프리미엄 상품을 하나씩 소개하는 ‘오늘의 셀렉트’, 그리고 최근 SNS상에서 핫하고 트렌디한 프리미엄 브랜드를 소개하는 ‘브랜드 셀렉트’이다.

팝업스토어는 오는 22일 오전 9시까지 ‘니치향수의 모든 것’이라는 주제로 프리미엄 향수를 엄선해 할인 판매한다. 할인 적용 시 메종 프란시스 커정의 ‘커정 아 라 로즈(70ml)’는 20만2050원에, 산타마리아 노벨라의 ‘아쿠아 디 콜로니아(프리지아)’는 16만200원에, 아쿠아디파르마의 ‘매그놀리아 노빌레 헤어미스트(50ml)는 5만7400원에 판매한다. 이 외에도 딥디크, 라부르켓, 프레데릭말, 세르주루텐 등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15일자 ‘오늘의 셀렉트’ 상품은 오스트리아 명품 글라스 브랜드 ‘리델’의 와인잔세트다. 16일은 ‘크리드 향수’, 17일은 ‘오덴세 레고트냄비’ 등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G9 프리미엄 셀렉션팀 김선희 팀장은 “리빙, 레저, 키즈 등 다양한 상품군에서 프리미엄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선호도가 커지고 있어 이를 적극 반영한 프리미엄 큐레이션 전문관을 새롭게 런칭했다”고 말했다.

사진=G9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