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리카 체지방패챌린지 성황리 종료
상태바
웰리카 체지방패챌린지 성황리 종료
  • 허남수
  • 승인 2021.03.15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웰리카 다이어트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을 체험한 후, 개인 SNS에 인증샷과 후기를 남기는 참가자에게 다양한 혜택과 푸짐한 경품을 지급하는 형식의 일명 '체지방패챌린지'에 많은 참여자들의 긍정적 게시물이 이어지면서 3월초 웰리카 이벤트가 성황리에 종료됐다.

웰리카 다이어트 프로바이오틱스는 체지방 감소 기능성 원료인 가르시니아 캄보지아와 보장균수 50억의 17종 프로바이오틱스 및 유산균 대사산물 포스트바이오틱스가 부원료로 함유돼 체지방 합성 및 감소에 효과적이며 원활한 배변활동까지 도와 1석 2조의 기능을 갖춘 다이어트유산균 제품이다. 하루 한 포 섭취로 손쉽게 다이어트를 돕는 제품으로 식이 조절과 운동까지 병행한다면 보다 효과적인 다이어트가 가능하다.

웰리카 관계자는 "금번 챌린지 이벤트로 많은 분들게 웰리카 브랜드와 제품을 알리게 됐다. 또한 고객과의 활기찬 소통을 통해 웰리카 다이어트 프로바이오틱스의 생생한 후기들을 접할 수 있어 감사했다. 앞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을 만나뵙고 진정성 있는 마케팅으로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며 감동을 전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밝혔다.

다이어트 프로바이오틱스 외 패밀리 프로바이오틱스, 여성용 더블유 100억 유산균 및 저분자 피쉬콜라겐펩타이드 구성의 건기식 제품과 여성청결제와 이너퍼퓸 2종의 Y존 관리 제품을 개발, 판매중인 웰리카 브랜드의 제품은 공식몰과 스마트스토어, 쿠팡 등의 외부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