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디에스, 골드 키즈아이템 '키즈샴푸·어린이바디워시' 선봬
상태바
몽디에스, 골드 키즈아이템 '키즈샴푸·어린이바디워시' 선봬
  • 허남수
  • 승인 2021.03.17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아기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가 프리미엄 어린이화장품을 선보였다. 

어린이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는 활동량이 많아지고 피부의 피지선이 발달하는 만4세 아동기 피부관리를 위해 어린이샴푸와 키즈바디워시를 선보이고 있다. 해당 브랜드 아이들의 피부에 자극을 최소화하기 위해 EWG그린등급의 엄선된 성분을 물론,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몽디에스 세라 디펜스 초등샴푸는 머리 숱이 많아지고 땀샘 및 피지선이 발달하는 성장기 시기에 두피의 균형을 맞춰주는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pH5.0~6.0의 약산성샴푸로 제작돼 두피와 모발에 자극을 최소화한 것을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몽디에스 초등학생샴푸에는 5가지 세라마이드와 세리틴 및 글리세린이 함유돼 있어, 두피의 유수분밸런스를 맞추는데 도움을 주며, 두피를 보호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세라 디펜스 어린이바디워시는 머리와 몸을 같이 쓰는 올인원제품이 아닌, 바디피부에 집중적으로 케어할 수 있도록 피부 균형을 맞춰주는 pH5.0~6.0의 약산성바디워시로 제작했다. 또한, 해당 제품은 엑스트라 베리어 시스템을 적용하여 민감하고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 및 영양성분을 겹겹이 쌓아 피부 장벽을 강화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일반적인 성인 피부에 비해 아직 연약한 아동기 피부는 외부환경에 의해 쉽게 예민해질 수 있기 때문에 알맞은 관리가 필요하다. 이에 몽디에스는 피부 보호막을 건강하게 지켜주는데 도움을 주는 키즈화장품을 출시하여 키즈 맘들에게 높은 평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아울러 해당 브랜드는 식약처장상 수상을 기념하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1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으며, 어린이비듬샴푸, 초등학생바디워시, 키즈얼굴로션을 비롯해 유아세탁세제, 신생아섬유유연제, 젖병세제 등 다양한 제품을 1+1에 선보이고 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