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파워태닝 광명점' 기존 회원 재등록 시 횟수 추가 이벤트 진행
상태바
'예스파워태닝 광명점' 기존 회원 재등록 시 횟수 추가 이벤트 진행
  • 허남수
  • 승인 2021.03.15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태닝 '예스파워태닝 광명점'에서 기존 회원 재등록 시 횟수 추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첫 태닝, 바디 프로필 촬영 목표로 태닝을 등록하는 고객은 기종을 선택할 수 있고 로션 포함 가격으로 패키지 선택이 가능하다. 광명태닝샵은 광명사거리역에서 도보로 1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광명에서 규모가 있는 태닝샵으로 깔끔하고 쾌적한 공간에서 태닝을 할 수 있다.

광명 브라운태닝과 화이트태닝, 연예인 화이트 태닝 전문점이며 독일 명품 에르고라인 최신판 썬라이즈6200과 특유의 강렬한 감성과 파워풀함을 선보이는 이태리 스마트쏠라리움, 대한민국의 자랑 독점 도스 유니크파워를 보유중이다.

'예스파워태닝'은 쾌적한 공간을 만들기 위해 수시로 청소와 소독을 하고 있으며 가장 중요한 환기를 한 타임이 끝날 때마다 하고 있는 건 물론, 태닝기도 쿨링 시스템이 잘 돼 있으며 각룸엔 에어컨과 선풍기도 따로 있어 땀을 흘리지 않고 태닝을 할 수 있는 게 큰 장점이다.

예스파워태닝 광명점 대표는 "태닝 정체기이신 태너분들, 부스터를 사용 중인 태너분들, 3개월 이내 태닝 경험자분들께 적극 추천한다"라며 "짧고 강하게, 빠른 태닝을 원하신다면 스마트골드쏠라리움 미러를 선택해 주시면 된다"라고 말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