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새내기 직장인에게 보내는 응원 편지..."새로운 시작 하나와 함께해 봄 이벤트"
상태바
하나은행, 새내기 직장인에게 보내는 응원 편지..."새로운 시작 하나와 함께해 봄 이벤트"
  • 민병권
  • 승인 2021.03.16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초년생의 슬기로운 금융생활을 지원하는 특별 이벤트
급여이체 신규 손님이 추천 상품 가입하면 아이패드 등 풍성한 경품 혜택

하나은행(은행장 지성규)은 사회초년생의 금융생활 지원을 위해 '새로운 시작, 하나와 함께해 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오는 4월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하나은행 계좌로 급여를 처음 받는 만 19세 부터 35세 이하의 새내기 직장인이 대상이며, 추천 상품 가입 등 요건 충족시 모바일 앱 ‘하나원큐’에서 응모 가능하다. 하나은행은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프로, 에어팟 프로, 치킨세트 등 다양한 경품을 총 111명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하나은행이 새내기 직장인에게 추천하는 상품은 목돈 마련을 위한 ‘급여하나 월복리 적금’과 대출상품인 프리미엄 직장인론, BEST 신용대출 등이다.  ‘급여하나 월복리 적금’은 급여이체 우대금리 연 0.9%, 온라인·재예치 우대금리 연 0.1%에 더해 청년 직장인에게는 연 1.3%의 특별 우대금리가 제공된다.

하나은행 리테일사업지원섹션 관계자는 “코로나19로 힘든 상황에서도 취업문을 통과한 새내기 직장인을 응원하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하나은행은 금융생활의 든든한 동반자로 손님 행복을 위해 더욱 다양한 금융상품과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사진=하나은행

민병권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