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면역력증진 위한 홍이장군 이어 어린이 장건강 위한 '홍이장군 키즈랩 프로바이오틱스' 론칭
상태바
정관장, 면역력증진 위한 홍이장군 이어 어린이 장건강 위한 '홍이장군 키즈랩 프로바이오틱스' 론칭
  • 허남수
  • 승인 2021.03.16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 장건강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홍이장군 키즈랩 프로바이오틱스'을 론칭한 KGC인삼공사 정관장이 어린이 유산균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고 지난달 22일 밝혔다.

대한민국의 대표 홍삼업체인 한국인삼공사 정관장이 아이들을 위해 국내 첫 어린이 홍삼을 개발한 연구진의 기술력을 비롯해 뛰어난 제품력과 신뢰도를 바탕으로 아이들의 장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홍이장군 키즈랩 프로바이오틱스를 출시해 반응이 뜨겁다.

홍이장군 키즈랩 바이오틱스 출시 이후, 자녀의 건강상태에 따라 필요한 홍이장군 제품을 선택할 수 있어 이번 신제품 출시는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자녀의 면역력증진이 도움이 필요하면 홍이장군을, 장건강에 도움이 필요하면 홍이장군 키즈랩 바이오틱스를 선택할 수 있다.  

홍이장군 키즈랩 연구진은 홍삼 식이섬유를 먹고 자란 유산균이 홍삼을 먹지 않은 유산균 대비 최대 1.6배 증식 능력이 향상됨을 밝혀냈다. 이를 기반으로 '홍삼을 이용한 유산균 배양 특허 공법' 기술을 적용했다. 홍삼 식이섬유에는 면역력증진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진세노사이드, 홍삼다당체 등의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여기에 어린이에게 필요한 주원료 프로바이오틱스 7종을 균형 있게 배합하고 균종의 영양원(먹이)인 부원료 프리바이오틱스 4종을 함유했다. 유산균 증식과 유해균 억제,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인정받았다.

유산균의 강한 생존력을 위한 4중 코팅까지 더해져 하루 섭취량인 1포에 300억 CFU 투입, 유통기한 18개월까지 상온에서 최소 20억 CFU를 보장한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바나나맛으로 1일 1포 그대로 섭취하거나 물 또는 우유에 녹여 간편하게 마실 수 있으며 24개월부터 섭취가 가능하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