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분양 애견샵 미유펫, 분양가 최대 85% 할인 혜택
상태바
고양이분양 애견샵 미유펫, 분양가 최대 85% 할인 혜택
  • 허남수
  • 승인 2021.03.17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려시장의 규모가 급격하게 커지면서 반려인들은 반려동물 분양 업체를 선정하기 전에 투명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지, 철저한 사후보장관리를 제공하고 있는지, 위생적인 시설에서 반려견들이 케어 받고 있는지 등을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고양이분양, 강아지분양 전문 대구애견샵 '미유펫'에서는 각 분야의 전문가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분양받은 반려동물에게 문제가 있을 시 24시간 상담이 가능한 24시 골든타임 응급 Q&A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또한 대구애견분양 전문 '미유펫'에서는 이달의 이벤트로 분양가 최대 85%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합천, 고령, 경산 등 인근 지역에서도 대구강아지분양, 대구고양이분양을 위한 많은 발걸음들이 이어지고 있다.

더불어 '미유펫'은 원스톱솔루션으로 반려생활에 필요한 병원, 호텔, 미용 등 다양한 서비스를 한 곳에서 누릴 수 있도록 해 평소 많은 반려인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고양이&강아지분양 전문 '미유펫'은 전문 펫플레너와 각 분야의 전문가 상담을 통해 1:1 맞춤 분양 서비스를 진행 중에 있으며 칠곡, 영천, 구미 등 인근 지역에서도 많은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고양이무료분양, 강아지무료분양 이벤트를 진행하여 높은 분양가가 부담스러운 예비 반려인들의 걱정을 덜어주고 있으며 포항 등 인근 경북지역에서도 방문하고 있다. '미유펫'의 보다 자세한 내용과 정보들은 공식홈페이지 또는 카페, 인스타그램, 카카오채널 등을 통해서 문의 또는 확인 가능하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