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랫비 큐리 '한지현 CF' 7일만 25만 시청..."광고 폭발적 반응"
상태바
플랫비 큐리 '한지현 CF' 7일만 25만 시청..."광고 폭발적 반응"
  • 박주범
  • 승인 2021.03.17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테크 스타트업 플랫비(PLAT.B), ‘큐리’ 광고 론칭 이벤트
‘큐리’ CF 영상 속 한지현 배우가 말하는 대사 맞히기
회원가입 시 14일 동안 무료로 ‘큐리’ 서비스 체험

에듀테크 플랫비(PLAT.B)가 배우 한지현이 모델로 출연한 ‘큐리’ 광고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펜트하우스 ‘주석경’ 역할로 열연하고 있는 한지현 배우는, 3월부터 ‘큐리’ 정식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지난 8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 ‘큐리’ 광고는 업로드 7일 만에 조회수 25만 건을 달성했다. 

플랫비는 오는 31일까지 큐리 광고 영상 속 배우 한지현이 말하는 대사 빈칸의 정답을 맞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큐리’ 공식 인스타그램(curi_app)을 팔로우하고 IGTV 또는,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 큐리 CF 영상을 시청한 후, 퀴즈 이벤트를 참여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등 에어팟 프로(3명), ▲2등 모바일 문화상품권 5000원권(300명) 등을 증정한다. 

큐리 앱 회원가입 후 본인 인증 하면 종료 기간 없이 14일 동안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큐독권’을 제공한다.

플랫비 송하영 대표는 “지난주 공개된 플랫비 ‘큐리’ 광고 론칭과 동시에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어 다양한 SNS 이벤트, 무료 이용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다양한 경품 증정과 함께 큐리 서비스를 무료로 경험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기회인만큼 많은 학생들의 큰 호응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진=플랫비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