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 하루 3천원대 캠핑 · 등산 · 낚시 · 자전거 ‘레저보험’ 론칭
상태바
GS리테일, 하루 3천원대 캠핑 · 등산 · 낚시 · 자전거 ‘레저보험’ 론칭
  • 박주범
  • 승인 2021.03.18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 최대 3천원대로 보장받는 ‘레저보험’ 4종 출시
캠핑, 낚시, 하이킹 등 예기치 못한 사고로부터 보호
‘더팝(THE POP)’통해 합리적인 가격대로 간편 가입

GS리테일이 하루 3000원대 ‘레저보험’ 4종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3월에 맞춰 캠핑, 등산, 낚시와 같은 레저스포츠를 즐기는 동안 예기치 못한 사고로부터 고객들이 보호받을 수 있는 미니레저보험을 선보이게 된 것이다.

레저보험은 등산 3230원, 캠핑 2900원, 낚시 2800원, 자전거 1150원으로 만나볼 수 있다. 1인 1일 1회성 보장으로 레저활동 중 사고로 인한 상해 사망과 후유장해에 최대 1억원까지 보장하고, 상품 종류에 따라 골절진단비, 상해수술 및 골절수술비 등을 보장한다. 가입은 ‘더팝(THE POP)’에서 이름과 주민등록번호 등 개인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보험의 중요성은 알고 있지만 가격이 부담되거나 가입과정이 불편해서, 혹은 다양한 보험상품을 비교하기 복잡해서 가입을 꺼렸던 고객들을 중심으로 관심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김광명 GS리테일 서비스기획팀 상품기획자(MD)는 “고객들의 보험에 대한 접근성과 친밀감을 높임은 물론, 더욱 안전하고 행복하게 하루를 보장받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레저보험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GS리테일은 생활밀착형 소매플랫폼으로써 고객들의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차별화 서비스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GS리테일은 지난해 보험플랫폼기업 ‘오픈플랜’과 함께 선보인 ‘홀인원 골프보험’이 출시 첫 달 8월 대비 9월에 2배, 10월 7배, 11월에 5배 신장하며 골퍼들의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