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공항 주차대행 ‘문화 주차장’ 주차비 무료 이벤트 실시... 주차요금 부담 낮춰
상태바
김포공항 주차대행 ‘문화 주차장’ 주차비 무료 이벤트 실시... 주차요금 부담 낮춰
  • 박홍규
  • 승인 2021.03.18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공항 주차대행 문화 주차장이 현대카드와 국민카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김포공항 주차비 무료 이벤트를 본격적으로 실시한다고 밝혔다. 

현재 코로나19로 해외 여행이 어려워져 국내여행을 떠나는 여행객들이 증가하는 추세다. 이에 김포공항 주차장 주차난도 문제가 되고 있다. 

김포공항 방문객들은 대중교통보다 자가용 차량을 이용해 이동하는 경우가 많아 김포공항 공영주차장을 이용해야 하지만, 평일 역시 차가 많은 실정이다. 

지난 2018년 12월, 김포공항의 주차요금이 50%로 인상되면서 김포공항 여행객들은 김포공항 사설 주차장 주차대행을 이용하는 경우가 늘어남에 따라 불미스러운 사고도 종종 발생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김포공항 문화 주차장은 본인이 차량을 직접 주차하고 차 키를 가지고 가는 시스템으로 드랍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김포공항 문화 주차장은 대규모 실내주차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김포공항 국내선, 국제선까지 무료 셔틀로 5분 거리에 위치하여 편의성이 높다.

특히 24시간 108대의 CCTV가 작동하므로 고객들은 차량을 안전하고 깨끗하게 보관할 수 있다.

게다가 부담스러운 김포공항 주차비를 무료주차로 해결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김포공항 문화 주차장 이용 시간은 아침 5시부터 밤 11시까지이며, 자세한 문의는 문화 주차장 공식 홈페이지나 콜센터로 가능하다. 더불어 인천공항 주차장도 저렴한 주차비로 이용 가능하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