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네론 동전파스 카베진 '보리마켓', 봄 맞이 할인판매 실시
상태바
아네론 동전파스 카베진 '보리마켓', 봄 맞이 할인판매 실시
  • 허남수
  • 승인 2021.03.1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리마켓이 로이히츠보코 동전파스, 카베진, 코락쿠, 멀미약 아네론 등 모든 상품 봄 맞이 할인판매를 실시한다고 알렸다.

해당 온라인 쇼핑몰 은 요즘 너무나도 여러 업체들이 생겨 나고 있는 요즘 100% 정품 제품들과 안전하고 빠른 배송 시스템으로 서비스를 진행 하고 있다.

일본위장약 오타이산, 일본샤론파스, 이보코로리 티눈약, EVE A EX, 이브퀵 진통제, 감기약 다이쇼 파브론 S 골드 W등 이 인기제품이며. 3월 한달 간 봄 맞이 할인판매를 진행한다. 기존 가격자체도 저렴한데 각종 적립포인트와 쿠폰 등이 지급돼 소비자 들이 더욱더 저렴하고 확실한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일본직구 '보리마켓'은 따뜻한 봄 날씨 가 찾아오면서 일본무좀약 타무시친키 골드 페어아크네 여드름 연고 등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관계자가 말했다. 무엇보다 적립금 혜택이 해당 업체 에서는 재 구매율이 높을 수밖에 없는 이유이다. 결제방법 상관없이 모든 상품에 적립금 혜택을 주고 있으며. 정식으로 등록 및 보증 보험 가입으로 카드결제 또한 가능하다.

온라인 쇼핑에 수요가 증가하면서 일본 현지 상품 구매를 위해 직구사이트를 이용하는 경우가 늘고 있는 상황에서 소비자 가 직구 는 어렵다는 편견을 깨주며 쉽고 간편하게 이용 가능하다고 말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