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엔 오피스텔 팔아요"...티몬, 주거상품 라방 ‘티몬홈라이브’ 론칭
상태바
"목요일엔 오피스텔 팔아요"...티몬, 주거상품 라방 ‘티몬홈라이브’ 론칭
  • 박주범
  • 승인 2021.03.18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분양 현장 실시간 송출, 시청자와의 쌍방향 소통
18일 수원역 ‘가온팰리스 오피스텔’ 분양권 판매
방문권 구매 후 방문상담 완료 시 3만원권 상품권

티몬이 매주 목요일 오피스텔 등 주거 상품을 판매하는 정규 라이브커머스 방송(이하 라방)을 선보인다.

티몬(대표 이진원)은 18일 티비온에 ‘티몬홈라이브’를 론칭하고 매주 목요일 오후 오피스텔을 시작으로 향후 다채로운 주거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티몬홈라이브는 쇼호스트가 모델 하우스 현장을 실시간으로 소개하고, 시청자와 쌍방향으로 소통하는 방식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시청자는 모델 하우스를 방문하지 않고도 쇼호스트와 매물의 구석구석을 확인하는 동시에 궁금한 점을 실시간으로 문의할 수 있다. 방송에는 분양 전문가가 함께 출연해 고객이 궁금해 하는 분양 정보들을 설명할 계획이다.

18일 오후 3시에 진행되는 첫 방송에서는 수원역 인근 ‘가온팰리스 오피스텔’ 분양권을 판매한다. 계약금 49만원을 결제하면, 결제 순번에 따라 로얄층 매물을 선점할 수 있다. 구매가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계약금 전액은 환불된다. 특별방문권(500원) 구매 후 방문상담을 완료하는 고객에게 신세계 상품권(3만원권)을 증정한다.

티몬 관계자는 “부동산 분양시장에서도 급속한 비대면화로 주거 상품 판매에서의 공간 제약이 사라지고 있는 만큼, 라방을 통한 주택 분양을 고민하는 파트너 문의가 계속되고 있다”고 밝혔다.

사진=티몬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