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한국사, 제52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가답안 생방송 예정
상태바
에듀윌 한국사, 제52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가답안 생방송 예정
  • 허남수
  • 승인 2021.03.18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 시험마다 높은 정확도의 가답안으로 정평이 나 있는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한국사가 오는 4월 11일, 제52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이하 한능검)에서도 종료 즉시 주관처보다 빠르고 정확한 가답안을 공개한다.

에듀윌 한국사는 생방송 누적 조회 수 817,936회, 매회 시험마다 20대, 30대는 물론 전체 연령에서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많은 응시자들의 신뢰를 받고 있다. 

가답안 사전 알림 신청은 4월 10일까지 진행된다. 사전 알림 신청 시, 시험 당일 문자로 가답안 오픈 안내를 받을 수 있다. 가답안 알림을 신청한 수험생에게는 추첨을 통해 ▲ 한국사 문화재 끝장노트 ▲ 취업인강 할인권 ▲ 오로나민 C 등 푸짐한 경품이 쏟아진다.

이번 52회 한능검 생방송 역시 에듀윌 홍보대사 서경석과 함께할 예정이다. ‘인간 에듀윌’이라는 별칭을 얻을 정도로 서경석과 에듀윌의 콜라보는 매번 뜨거운 반응을 자아냈다. 에듀윌 한국사 관계자는 “에듀윌 직원들이 52회 시험에 직접 응시해 어려웠던 문제를 생방송을 통해 즉시 해설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부탁드린다”라고 설명했다. 

에듀윌 한국사 가답안 라이브는 에듀윌 공식 유튜브 채널 및 네이버 TV를 통해 진행된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