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까또즈, 2021년 S/S 시즌 ‘미니 몬트(Mini Monte)백’ 출시
상태바
루이까또즈, 2021년 S/S 시즌 ‘미니 몬트(Mini Monte)백’ 출시
  • 박홍규
  • 승인 2021.03.19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돌아온 뉴 노멀 루이까또즈가 터트린 MZ세대의 잇 백 시리즈, ‘미니 몬트백’ 출시
루이까또즈, 컴팩트한 사이즈와 새로운 컬러로 업그레이드한 ‘미니 몬트 컬렉션’ 선보여

루이까또즈(대표 전상우 신경민)가 2021 S/S 시즌 신제품 ‘미니 몬트(Mini Monte) 백을 출시했다.  지난 시즌 MZ세대를 중심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던 몬트(Monte) 백이 이번 시즌 트렌디한 미니 사이즈 디자인과 업그레이드된 색상으로 새롭게 선보인 것이다. 

볼드한 골드 모노그램 심볼 장식과 입체감 있는 디자인이 특징인 미니 몬트 컬렉션은 라운드 쉐입의 새들백 스타일과 스퀘어 쉐입의 사첼백 스타일의 2가지 타입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사랑스럽고 발랄한 분위기의 미니 몬트 새들백은 전체적으로 둥근 곡선의 디자인이 강조되었고, 화사한 봄의 기운이 느껴지는 파스텔 블루 컬러부터 아이보리, 블랙, 탄 컬러까지 총 4가지 컬러로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기존 몬트 라인의 새들백이 롱 숄더 스트랩 디자인으로 출시된 반면 미니 몬트 새들백은 토트 핸들이 새롭게 추가되고, 숄더 스트랩은 손쉬운 탈부착형으로 변경되었다.

토트 스타일의 페미닌하고 포멀한 무드와 캐주얼한 크로스 바디 스타일링까지 연출이 가능한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안되어 고객의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우아하고 클래식한 무드의 미니 몬트 사첼백은 간결한 직선으로 이루어진 형태감과 부드러운 곡선형 플립 디자인이 대비를 이룬다.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색감의 아이보리, 탄, 블랙의 3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포멀하게 연출되는 짧은 토트 핸들에 탈부착이 가능한 숄더 스트랩이 포함되어 실용적이고 컨템포러리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미니 몬트 컬렉션의 스카이 블루, 아이보리와 블랙 컬러는 스크래치에 강하면서도 잔잔한 반짝임을 주는 섬세한 텍스쳐의 엠보 가죽을 사용하였고, 탄 컬러는 별도로 부드러운 감촉과 고급스러운 광택감이 흐르는 가죽을 사용하여 색다른 느낌을 전달한다.

또한 컴팩트한 사이즈와 달리 입체감 있는 디자인으로 내부 공간을 넉넉하게 구성하였으며,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한 가방 뒷면의 외부 오픈 포켓 디테일 등 세심한 부분도 놓치지 않았다.

루이까또즈는 “이번 루이까또즈 미니 몬트백은 MZ세대가 선호하는 젊고 트렌디한 감각과 니즈를 반영한 업그레이드 버전”이라고 강조하며, “시즈너리한 메인 컬러를 추가하여 다양한 톤을 제시하고 기능적인 측면을 강화해 실용성과 스타일 모두 동시에 만족시킨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루이까또즈의 신제품 ‘미니 몬트(Mini Monte) 컬렉션의 새들백과 사첼백은 전국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 등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사진 루이까또즈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