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지로 핫플 컨테이너피플, '떡볶이창업' 전국 가맹 시작
상태바
을지로 핫플 컨테이너피플, '떡볶이창업' 전국 가맹 시작
  • 허남수
  • 승인 2021.03.19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떡볶이와 수제버거튀김으로 알려진 컨테이너피플이 본격적인 프랜차이즈 창업을 위한 가맹점 모집에 나선다.

컨테이너피플은 106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명 유튜버 야식이 등 유명 셀럽들이 찾으면서 SNS에서 입소문이 난 브랜드로, 전국 가맹을 바라보는 위치로 부쩍 성장했다. 

기존 떡볶이 시장은 일률적인 메뉴로 인해 차별화된 새로운 메뉴를 찾기 쉽지 않았다. 반면, 컨테이너피플은 프리미엄 떡볶이를 비롯해 시그니처 메뉴인 수제버거튀김에 이르기까지 다채로운 메뉴로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는 중이다. 

컨테이너피플은 원가율을 낮춰 가맹점주와 함께 상생할 수 있는 형태를 갖췄으며, 가맹점을 직영점처럼 관리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췄다. 손익에 집중한 운영시스템과 더불어 철저한 사후관리를 통해 성장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의미다. 또한 컨테이너피플만의 자체PB제품들과 특허출원 수제버거기계를 통해 간편한 조리 시스템으로 초보자라도 매장 운영이 가능하다.

최근, 푸디스트와 물류계약을 체결해 전국적인 유통망을 구축하여 안정적인 재료 수급이 가능하게 됐다. 

컨테이너피플 관계자는 "음식을 좋아하는 젊은 사람이 모인 만큼 외식 문화를 새롭게 선도하겠다"며 "함께 성장하고 상생할 수 있는 가맹점과 가맹본사의 관계를 구축하고 있다"고 밝혔다.

컨테이너피플은 10분에 한해 가맹비를 면제를 하는 창업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