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뮤니티플러스 프리미엄 브랜드 키즈오키...어린이홍삼추천 제품 선보여
상태바
이뮤니티플러스 프리미엄 브랜드 키즈오키...어린이홍삼추천 제품 선보여
  • 허남수
  • 승인 2021.03.19 1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뮤니티플러스는 아이들을 대상으로 한 프리미엄 웰빙 브랜드 키즈오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해당 브랜드는 어린이비타민과 어린이홍삼추천으로 손색없는 제품을 선보였으며, 앞으로 꾸준히 연구, 개발을 통해 아이들이 쉽고 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해당 브랜드는 오랜 기간 연구 끝에 시작한 것으로, 아이들 성장의 토대가 되는 기초 면역의 뿌리가 단단해질 수 있게 다양한 상품을 출시하고 있다. 상품은 체력과 면역력 두 가지 모두 키울 수 있도록 어린이홍삼뿐만 아니라 기관지에 좋은 더진한꿀배도라지청 제품으로 꾸준히 챙겨야 하는 것들로 구성됐다.

우선 제품에 사용되는 재료에 대한 꼼꼼한 관리는 기본이고, 생산 전반적인 과정에 있어 청결을 최우선 원칙으로 세우고 올인원 시스템을 구축해 놓은 상태다. 이를 바탕으로 어디서도 찾아볼 수 없었던 우수한 품질의 상품이 시장에 출시될 수 있었다.

까다로운 생산 공정과 원리원칙을 준수하고, 프리미엄 원료만 엄선해 사용하는 등 우리 아이들이 섭취했을 때 기초 체력과 면역력을 증진할 수 있도록 신경 써서 제조를 이어가고 있다. 덕분에 키즈홍삼 상품 중에서 단연 재구매율이 높은 편이다.

이어서 생산 공장 역시 HACCP(해썹)과 GMP 인증을 완료한 공장에서 위생적인 공정을 이어가고 있으며, 내부 깐깐한 심사 기준을 통과한 제품들만 시장에 선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이뮤니티플러스의 키즈오키 관계자는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라기 위해서는 체력과 면역력이 필수다"며 "하지만, 단순히 운동이나 식습관만으로는 키우기 어렵기 때문에 자사에서 출시하는 각종 상품을 함께 곁들이는 것이 좋다. 앞으로도 좋은 상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현재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공식 홈페이지 내에서 회원 가입 및 후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회원 가입과 동시에 즉시 이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을 제공 중이며, 상품 구입 후 후기를 남기면 최대 4만원의 적립금을 제공 중이라 많은 사람들의 참여가 예상된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