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행정사, 제 7회 행정사 시험 수석 합격자 노하우 공개…최고득점 비결 확인하세요
상태바
에듀윌 행정사, 제 7회 행정사 시험 수석 합격자 노하우 공개…최고득점 비결 확인하세요
  • 허남수
  • 승인 2021.03.21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윌 행정사는 탄탄한 강의 구성과 첨삭 모의고사 등 합격을 위한 다양한 지원으로 지난 제 7회 행정사 시험에서 수석 합격자를 배출한 바 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행정사는 행정사 수험생들을 위해, 수석 합격자의 합격 팁을 전하는 컨텐츠를 기획해 제공 중이다.

2020 한국브랜드만족지수 행정사 교육 부문 1위 에듀윌 행정사는 지난 제 7회 행정사 시험에서 수석 합격자를 배출했다. 에듀윌 행정사를 통해 수석 합격의 영광을 차지한 박수지님은 “에듀윌을 선택한 이유는 강의 구성이 충실했기 때문”이라고 말하며 “온라인 강의임에도 2차 시험 첨삭 모의고사가 가능했던 것이 큰 도움이 됐다”고 후기를 전했다.

수석 합격의 영광을 차지한 비법으로 한 수강생은 에듀윌 행정사 강의 반복 수강을 꼽았다. 최소 3번 개념을 익히도록 강의를 듣고 기출문제와 예상문제를 많이 푼 것을 합격 팁으로 꼽았던 것. 이어 오답 노트를 만들어 평소 어려웠거나 헷갈린 부분을 보완했고, 에듀윌 행정사에서 제공하는 1:1 Q&A를 통해 문답을 주고 받으며 슬럼프를 극복했다고 후기를 전하기도 했다.

이외 수석 합격자 박수지님의 1차 수험, 2차 수험 전략 등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행정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듀윌 행정사는 고득점을 위한 3회독 커리큘럼과 학습 플랜, 실제 수험생들의 만족도 93%를 기록한 교재, 2차 논술 대비 첨삭 서비스를 제공하는 점 등으로 수험생들이 가장 많이 찾는 행정사 강의로 손꼽히고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