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키보청기 광명난청센터, 보청기 가격보다 더 중요한 것은?
상태바
스타키보청기 광명난청센터, 보청기 가격보다 더 중요한 것은?
  • 허남수
  • 승인 2021.03.21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청기 구매를 위해 인터넷을 검색해보면 유명 제조사들의 신제품 보청기들로 가득하다. 기능도, 특징도 다르기 때문에 알아볼수록 어떤 제품을 골라야 할지 고민에 빠지기 마련이다. 

최근에 출시된 만큼 스마트폰, 티비 연동과 같이 생활에 직접적인 편리함을 주는 기능들은 물론, 센터에 방문하지 않아도 어플을 사용하여 전문가의 24시간 보청기 케어 서비스를 받을 수도 있어 매력적인 포인트가 많다.

하지만 소비자들은 기능에 앞서 가격을 먼저 생각할 수밖에 없고, 최신 제품을 저렴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보청기 센터를 찾게 된다. 좋은 제품을 착한 가격에 얻고 싶어 하는 것은 사람의 당연한 심리이기에 많은 센터들이 이벤트를 통해 할인을 진행하고 있지만, 단순히 가격만 보고 보청기를 구매하는 것은 위험부담이 크다.

보청기는 나의 귀가 되어 세상과 소통하게 해주는 보조기기이기에 구매 이후에도 꾸준히 관리가 이루어지는 것이 좋으며, 무엇보다도 나에게 가장 적합한 제품을 추천받아 사용하는 것이 우선이다.

스타키보청기 광명난청센터의 경우, 대학 병원에서 사용하는 검사 장비를 통해 착용자의 청력 정도를 파악하며 난청·이명 증상, 전반적인 생활 환경 등에 도움이 될 모델을 제시한다. 또한 늘 최저가 정찰제를 고집하여 고객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돕는다.

뿐만 아니라 구매 후 변화하는 청력에 맞추어 소리 조절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정기적인 청력검사를 진행하여 장기간 착용해야 하는 사용자에게 자연스럽고 편한 소리를 선물해준다.

스타키보청기 광명난청센터가 개봉, 시흥, 구로, 부천, 목동 등 타 지역에서까지도 많이 찾는 광명보청기 센터가 된 것에는 자체 품질관리실 또한 한 몫 한다.

보청기 고장 시, 제조 공장 쪽에 위임하여 진행하게 되면 일주일 정도 기다려야 하는 데에 반해 광명보청기 센터들 중 유일하게 당일 수리가 가능한 위 센터는 품질관리실에서 직접 수리를 진행하여 고객들의 편의성을 극대화 시켰기 때문이다. 실제 센터 고객들 또한 이러한 부분에서 편리함을 느껴 불편사항이 발생할 때면 부담 없이 센터를 찾아 도움을 받는다. 

구매하기 이전에 주변 지인들의 후기를 들어봤던 이들이라면 ‘울리고, 소리도 맞지 않아 많이 불편했다.’라는 얘기를 꼭 들어봤을 것이다. 그래서인지 착용 전에 지레 걱정하여 난청 증상이 나타나 대화가 불편한데도 보청기 사용을 미루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이는 적절한 제품 사용과 꾸준한 피팅(Fitting) 및 사후 관리가 이루어진다면 평균적으로 5-6년 사용하는 동안 불편함 없이 착용을 이어갈 수 있다.

스타키보청기 광명난청센터의 강동훈 원장은 “스타키코리아 본사가 3년 연속으로 선정한 고객만족 우수센터로서 광명보청기를 찾는 이들에게 최저가 정찰제를 통한 합리적인 가격 제시는 물론, 보청기를 착용하는 모든 고객들을 위한 든든한 파트너가 되어주는 것이 가장 큰 목표다”라고 언급하며 고객 서비스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