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입점..."롯데 · 신세계 · 현대 아울렛 한 자리"
상태바
G마켓∙옥션,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입점..."롯데 · 신세계 · 현대 아울렛 한 자리"
  • 박주범
  • 승인 2021.03.22 0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8일까지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입점 기념 프로모션
스마일클럽 20%, 전체 회원 15% 할인쿠폰 제공

이베이코리아는 롯데프리미엄아울렛이 신규 입점했다고 22일 밝혔다. G마켓과 옥션은 오는 28일까지 기념 프로모션을 열고, 롯데프리미엄아울렛의 전국 6개 점포별 인기 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스마일클럽 회원에게 ‘20% 할인쿠폰’을, 전체 회원에게는 ‘15%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각 쿠폰은 최대 2만원까지 할인 적용된다. 

‘데일리딜’을 통해 최대 59% 특가에 선보인다. 22일에는 ‘닌자 초고속블렌더+푸드프로세서’와 ‘미소페 남성 세미 페니로퍼’, ‘아식스 타이거 남여 공용 스니커즈 캐쥬얼화 젤 PTG’를 판매한다. 23일에는 ‘아식스 남여공용 스니커즈화 라이트 트레이너’, ‘헬리덴티 프리미엄 치약(2EA세트)’을 선보인다. 이외에도 ▲푸마 ▲탑텐키즈 ▲비비안 ▲지프 ▲키친갤러리 등 다양한 브랜드 상품을 행사기간 중 일자별로 공개한다.

이베이코리아 플랫폼사업실 손형술 팀장은 “이번 입점을 통해 롯데프리미엄아울렛의 전국 6개 지점 상품을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쇼핑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상품을 다양화하고 고객 신뢰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대형 유통사와의 견고한 파트너쉽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입점으로 오픈마켓 최초로 G마켓과 옥션에서 3대 백화점(롯데, 신세계, 현대) 아울렛 제품을 모두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사진=이베이코리아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