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뮤지컬 위키드 1+1 예매 이벤트 실시
상태바
KB국민카드, 뮤지컬 위키드 1+1 예매 이벤트 실시
  • 황찬교
  • 승인 2021.03.22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국민카드(사장 이동철)가 마이데이터 서비스 플랫폼인 '리브메이트(Liiv Mate)' 이용 고객에게 뮤지컬 '위키드' VIP석을 한 장 가격으로 두 매 예약 가능한 쿠폰 구매의 기회를 제공하는 1+1 예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브로드웨이 블록버스터 뮤지컬 '위키드'는 현재 2개월 연속 예매 1위를 기록하며 '위키드'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화제작으로 옥주현, 정선아, 송승연, 나하나, 서경수, 진태화 등 배우들의 열연으로 관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이번 행사는 '리브메이트' 앱에서 오는 24일 오후 2시와 4월 7일 오후 2시부터 각 회차별 선착순 2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행사 참가 고객은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에서 펼쳐지는 뮤지컬 '위키드'의 VIP석을 한 장 가격으로 두 장을 예매할 수 있는 쿠폰을 KB국민카드 포인트 15만 점으로 구입 가능하다.

보유 포인트가 부족한 경우 행사일 전에 '리브메이트' 앱을 통해 포인트를 충전할 수 있다. 티켓 예매와 별도 뮤지컬 '위키드' MD상품인 마스크도 44% 할인된 가격에 회차별로 1000개 씩 한정 판매된다.

행사기간 중 구매한 MD상품은 4월 14일까지 '블루스퀘어' 내 MD부스에서 상품 교환권을 제시하면 수령 가능하다.

'리브메이트'는 KB국민카드의 마이데이터 서비스 플랫폼으로 고객별 소비 패턴에 맞는 혜택과 최적의 맞춤형 상품을 추천∙조언하는 '큐레이션' 기능과 함께 은행 등 130여 개 금융기관 자산 정보 연동을 통해 고객에게 실질적인 자산 관리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리브메이트'는 본인 명의의 스마트폰을 소지한 만 14세 이상 고객이면 KB국민카드 소지 여부와 관계 없이 가입 가능하며, 최초 회원 가입 고객에게는 가입 축하금 3천 포인트가 6월 말까지 제공된다.

사진=KB국민카드

황찬교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