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학진흥원, 커피바리스타 자격증 시험 무료수강 이벤트…카페 취·창업 도와
상태바
한국장학진흥원, 커피바리스타 자격증 시험 무료수강 이벤트…카페 취·창업 도와
  • 허남수
  • 승인 2021.03.22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격증 교육기관으로 유명한 ‘한국장학진흥원’이 커피바리스타 자격증 취득대비 교육과정의 인강 수강료와 시험 응시료를 선착순 5000명에게 전액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한국장학진흥원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추천인 공란에 ‘바리스타장학생’을 입력하는 것이다.

이번 이벤트는 소자본커피창업준비를 하고 있는 예비 창업주나 커피체인점 까페창업을 준비 중인 사람들에게 적극 추천된다.

한국장학진흥원의 커피 바리스타자격증 과정은 커피(COFFEE) 종류와 에스프레소추출기구로 커피 만들기 같은 커피품질평가사나 바리스타가 하는일을 교육한다. 이에 재직자내일배움카드나 평생직업교육학원보다 경제적 부담 없이 학습과정을 밟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바리스타 1급∙2급∙3급 필기, 실기 시험일정에 맞춰 공부 중인 수험생에게도 도움이 될 만한 강의들이 많다. 전문과정들을 돕기 위한 강의들도 많은 만큼 커피로스팅마스터를 목표로 준비를 하고 있거나 커피핸드드립전문가, 커피바리스타전문가 과정에 대한 강의도 있다.

또한 최근 큐그레이더 취업 준비생의 마음을 사로잡을 커피품질평가사 자격증 1급 온라인 교육과정을 신규 개설했다. 

해당 이벤트 당첨 시 본원 공식 홈페이지의 총 150종 자격증 과정에 관한 인강과 온라인 자격증 취득 시험 응시 혜택도 무료로 누릴 수 있다. 

한편, 한국장학진흥원은 평생교육원 교육기부사업 프로젝트에서 최우수교육원으로 선정된 자격증 전문 교육기관이다. 또한 이곳의 모든 자격증 종류의 장점은 국가 인정기관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으로 등록됐으며, 취득 후 관련 분야 취업 준비를 할 때 도움을 준다는 것이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