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수의운전면허' 실내운전연습장 창업박람회 예비 점주 지원혜택 제공
상태바
'고수의운전면허' 실내운전연습장 창업박람회 예비 점주 지원혜택 제공
  • 허남수
  • 승인 2021.03.22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맹점주 연봉 2억 프로젝트의 타이틀로 서울 학여울역 SETEC에서 개최되는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실내운전연습장' 브랜드 '고수의운전면허'가 참가한다. 가맹본사 제이에프파트너스는 2020년 포스트 코로나 시대가 도래하면서 블루오션 창업 아이템 가맹사업으로 급성장하며 2019년부터 현재까지 전국 주요 도시에 45여 개 직, 가맹점을 운영 중이다.

'고수의운전면허'는 가상 운전 연습용 시뮬레이터를 개발해 전국 국가운전면허시험장의 기능시험, 도로주행 코스 모의 훈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실내운전연습장이다.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실내에서 안전하게 운전연습 환경을 제공하면서 최근 창업 시장에서는 '디지털 세대의 소비층과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알맞는 블루오션 창업 아이템'이라는 평가를 받고있는 추세다. 때문에 2019년부터 2020년까지 대한민국 소비자협회, 중앙일보, 스포츠동아로부터 소비자관련, 기술 부분 등의 대상 3관왕을 달성하며 2년 연속 젊은 디지털 세대의 소비자들에게 선택을 받았다.

제이에프파트너스는 최근 미래형 운전 시뮬레이터 개발회사인 '공간창작소'를 인수하면서 더욱 강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보다 현실감 있는 운전 연습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제품 연구,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2021년 상반기 중독성 강한 CM송으로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숙한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준비 태세를 갖췄다. 2020년에는 코로나19의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가맹점주의 어려움을 분담해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착한 프랜차이즈 인증을 받았던 기업으로, 이번 2021세택 창업박람회에서 예비 가맹 점주들에게 770만원에서 최대 6300만원에 달하는 자체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고수의운전면허 성공 창업 가맹점주 중 매출 1위 매장을 운영 중인 점주는 "고수의운전면허를 운영하면서 제2의 새로운 전성기를 누리고 있고, 과거 타업종을 운영할 때보다 더 많이 웃으면서 일할 수 있게 됐다"라며 성공 창업 스토리가 궁금하다면 언제든지 매장방문을 환영한다고 전했다.

정재헌 제이에프파트너스 대표는 '상생의 힘과 가치를 아는 기업'을 모토로 지속가능한 성장촉진을 위해 발휘되는 기술, 개발, 고객서비스, 마케팅, 경영, 영상사업 총 6개의 각각의 부문들을 강조하며 "사업의 주체인 우리가 건강하고 조화롭게 파트너십을 발휘할 때, 비로소 우리 기업의 가치가 실현된다"라고 강조했다.

사진=제이에프파트너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