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오일, 100% 내추럴 성분의 '스킨케어 오일(내추럴)' 출시
상태바
바이오-오일, 100% 내추럴 성분의 '스킨케어 오일(내추럴)' 출시
  • 허남수
  • 승인 2021.03.22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주, 뉴질랜드 판매 1위 글로벌 오일 스킨케어 솔루션 바이오-오일이 '스킨케어 오일(내추럴)'을 새롭게 선보였다.

신제품 '스킨케어 오일(내추럴)'은 16개 전성분이 100% 자연 유래 성분으로 만들어진 내추럴 오일이다. 해바라기씨 오일, 잇꽃씨 오일, 돌콩 오일 등의 성분이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피부 고민을 개선시켜 복합 피부 고민 스킨케어 솔루션으로서 역할을 한다. 

거칠어진 피부결, 색소 침착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도우며, 각종 테스트로도 그 효과를 검증받았다. 또한 '스킨케어 오일(내추럴)'은 자극과 건조함으로 인해 생길 수 있는 다양한 피부 고민을 지원한다.

또한, 흡수가 빠르고 번들거림이 없어 사용감이 우수하며, 토너 바로 다음 단계에서 발라주면 촉촉하고 건강해진 피부를 만나볼 수 있다. 

출시 기념으로 바이오-오일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22일부터 일주일 간 '스킨케어 오일(내추럴)'을 33%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며, 이와 더불어 바이오-오일 전제품에 대한 할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바이오-오일 관계자는 "스킨케어 오일(내추럴)은 자연주의 컨셉을 선호하고 화장품 구매 시 성분을 꼼꼼히 따져보는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이라며 "소비자들이 100% 내추럴 성분으로 염려 없이 보습은 물론이고 피부 고민까지 해결하는 효과를 누리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사진=바이오-오일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