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분양 전문 업체 ‘펫제이’, 전문 애견건강케어팀이 애견 건강 철저히 관리해
상태바
강아지분양 전문 업체 ‘펫제이’, 전문 애견건강케어팀이 애견 건강 철저히 관리해
  • 허남수
  • 승인 2021.03.22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아지분양 전문 업체 ‘펫제이’는 전문 애견건강케어팀을 구성하는 등 내부적으로 체계적인 시스템을 구축해 강아지들의 건강을 철저히 관리하고 있다. 

펫제이는 반려동물분양 전문샵으로, 김포 및 강남 본점을 두고 있다. 1~3층 500평 대규모로, 강아지분양에 특화돼 있는 시설 설비를 완벽하게 갖춰 애견인 사이에 널리 알려져 있다. 특히, 보유한 강아지들의 건강 관리를 위한 애견건강케어팀을 운영해 호평을 받고 있다. 

펫제이의 애견건강케어팀은 관리 체계를 갖추고 있으며, 이에 따라 강아지들을 세심하게 돌보고 있다. 또한, 매장은 정기적인 소독과 방역을 실시하며, 공기청정기 배치 및 세스코와 협력하는 등 깨끗한 물과 식사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애견분양에 관한 전문상담팀을 구성해 애견인들에게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는 것도 장점이다. 방문 고객들은 펫플래너들과 맞춤형 상담을 진행해 분양 전 정확하고 전문적인 정보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전반적인 분양 절차 등에 대해서도 다양한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전문적인 시스템에 힘입어 현재 펫제이 일일 방문자 수는 100여 명에 이른다. 또한, 브랜드에 대한 평가 글이 5천여 건이 넘고, 분양 후기 역시 2만 5천여 건이 이른다. 지난 2020년에는 강아지분양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관계자는 “펫제이는 애견건강케어팀을 구성, 환경과 영양 측면에서 부족함 없는 케어를 진행하고 있다”며 “덕분에 보유하고 있는 말티푸, 포메라니안, 비숑프리제 등의 건강 상태가 매우 양호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펫제이는 연계된 동물병원을 통해 80% 할인된 비용으로 의료비를 지원하고 있으며, 반려동물 입양에 관한 정보 공유의 시간을 갖는 세미나를 개최하는 등 반려동물인구의 지식 함양과 행복한 가정을 위해 다방면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설명을 덧붙였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