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 손예진, 발렌티노 디바스(DI.VAs) 발탁 글로벌 캠페인 공개
상태바
'현빈♥' 손예진, 발렌티노 디바스(DI.VAs) 발탁 글로벌 캠페인 공개
  • 박홍규
  • 승인 2021.03.22 2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빈의 그녀' 손예진이 발렌티노의 디바스로 선정돼 그녀가 함께한 글로벌 광고 캠페인이 22일 공개됐다. 

올 시즌 피엘파올로 피춀리가 새롭게 시작하는 ‘디바스(DI.VAs)’ 캠페인은 발렌티노가 추구하는 이상이자 도전이다.

다름을 인정하고 진실을 추구하기 위해 자유로운 자기 표현을 받아들이는 태도와 낭만적이면서도 공감하는 지적인 태도를 포함한다. 발렌티노의 영감이자 단어가 될 디바스 캠페인은 각 페르소나들을 통해 선보여질 예정이다. 

이번 광고에서 손예진은 이태원의 거리를 연상시키는 곳에서 우아한 미모와 분위기는 물론 고혹미가 물씬 느껴지는 눈빛으로 글로벌 캠페인을 완성하며 이목을 끌었다. 손예진은 로만 스터드 디테일이 돋보이는 백과 발레리나 슈즈 등으로 포인트를 주며 럭셔리 룩의 정석을 선보였다.

이번 글로벌 캠페인은 아시아 현지의 가치를 강조함과 동시에 메종의 가치를 구현해 진정한 문화적 앰버서더가 되어 발렌티노가 추구하는 가치를 전파할 예정으로, 3월부터 온, 오프 라인에서 전방위적으로 다양한 방식으로 마케팅에 활용하게 될 예정이다.

손예진은 국내외 광고 프로젝트들로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으며, 드라마 영화 구분 없이 차기작 선정을 위해 고심하고 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