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주말 브랜드세일'...최대 70% 할인 · 발렛 살균서비스
상태바
신라면세점, '주말 브랜드세일'...최대 70% 할인 · 발렛 살균서비스
  • 박주범
  • 승인 2021.03.23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맞이 다양한 내수 통관 프로모션 열어
서울점과 신라트립에서 최대 70% 할인
서울점, 무료 ‘발렛 안심살균 서비스’ 시행

신라면세점이 최근 재고 면세품 매출액 추이를 분석한 결과, 올해 2월 매출이 지난해 6월에 비해 2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신라면세점은 해외 명품 브랜드를 최대 70% 할인 판매하는 ‘주말 브랜드 세일’을 비롯해 ‘100원 딜’, 방문 차량 ‘무료 발렛 안심살균 서비스’ 등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라면세점의 신라트립에서는 매주 1개씩 해외 명품 브랜드를 단 4일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오는 26일 0시부터 29일 오전 9시까지 진행된다. 

‘100원 딜’ 이벤트도 실시한다. 참여한 신라트립 회원 2명을 추첨한다. 오는 25일 오후 2시부터 29일 오전 9시까지 참여할 수 있다.

신라면세점 서울점은 명품 슈즈 및 패션잡화 브랜드를 최대 70% 할인하는 ‘바로 받는 명품 쇼핑’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13개 인기브랜드가 참여하여 정장구두, 스니커즈, 샌들, 가방, 지갑, 캐리어 등을 판매하며, 오는 4월 1일부터 매주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진행된다. ‘지방시’, ‘발리’, ‘페라가모’, ‘겐조’, ‘토리버치’ 패션 브랜드와 함께 ‘핏플랍’, ‘버켄스탁’, ‘멜리사’ 신발 브랜드, ‘투미’, ‘만다리나 덕’, ‘샘소나이트’ 가방 브랜드가 포함되어 있다.

또한 서울점은 지난해 12월부터 ‘발렛 안심살균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고객이 쇼핑하는 동안 안전한 발렛 서비스는 물론 차량의 핸들 및 운전석 시트를 자외선 살균기로 케어해주는 특별 서비스이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재고 면세품을 찾는 고객들이 꾸준히 증가함에 따라 다양한 재고 면세품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발렛 안심살균서비스’와 같은 고객 안심 케어 서비스로 고객의 쇼핑 편의를 높이게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사진=신라면세점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