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기능 의료기기 '코코메디', 2021 대한민국 브랜드 파워 1위에 선정
상태바
남성기능 의료기기 '코코메디', 2021 대한민국 브랜드 파워 1위에 선정
  • 허남수
  • 승인 2021.03.23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성기능 의료기기 코코메디가 '2021 대한민국 브랜드 파워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의료기기(남성기능강화) 부분에서 브랜드 1위에 선정된 코코메디는 지난 2008년부터 꾸준히 고객의 사랑을 받아오며 제품력을 인정받은 남성기능 의료기기다. 지난 2017년과 2018년에도 어워드(Awards) 고객감동 브랜드 대상 남성성기능강화 부문을 수상한 바 있다.

이번 수상으로 코코메디는 고객 만족을 실현하고 남성기능강화 의료기기 분야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또한 코코메디는 식약처 허가 및 미국 FDA 등록을 마치고, 중국특허를 획득하기도 했다. 독일기술관리협회 TUV 및 식품 의약품 안전처의 품질 관리 기준을 통과해 더욱 신뢰할 수 있다.

코코메디 관계자는 "남성기능 강화에 대하여 코코메디 성능과 안전성을 식약처로부터 정식으로 허가받은 남성 의료기기"라며 "이번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수상으로 고객에게 우수성을 인정받게 돼 기쁘며, 앞으로 고객분들이 코코메디 효과에 더욱 만족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는 한국 프리미엄 브랜드진흥원에서 주최하는 시상식으로, 국내외 브랜드 인지도 및 충성도로 구성된 브랜드파워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진행된다. 고객과 기업이 인정한 각 분야 대한민국 브랜드파워1위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