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칼라이프社, 시베리아차가버섯 최상급품 직수입...거품 없는 실속 가격으로 선보여
상태바
바이칼라이프社, 시베리아차가버섯 최상급품 직수입...거품 없는 실속 가격으로 선보여
  • 허남수
  • 승인 2021.03.23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이칼라이프社는 러시아 천혜의 자원인 바이칼호 인근 타이가 숲(Taiga)에서 채취한 최상품 차가버섯을 항공으로 최단 시간 내 직수입하여 유통 거품을 제거한 원가에 근접하는 가격으로 소비자를 만난다.

바이칼라이프社가 직수입하는 '시베리아 차가버섯' 추출 분말은 '20년 AP 통신에서 세계 5대 차가버섯 생산자로 소개한 바 있으며 미국 FDA의 허가를 득한 러시아 '바이칼허브'社(이르쿠츠크 소재)가 자랑하는 대표적인 건강식품이다. 차가버섯 효능에 결정적인 유효성분인 크로모겐 콤플렉스가 풍부하게 함유된(59% 이상) 고품격 제품이며 국내로 들여와서는 식약처의 여러 정밀 검사를 통과한 절대 신뢰의 제품이다.

또한, 바이칼라이프社는 과하지 않게 적정한 재고를 유지하면서 수입 주기를 최대한 단축함으로써 신선한 제품을 소비자에게 공급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차가버섯은 불로장생의 버섯, 약초의 왕, 러시아의 산삼으로 불리며 북위 45도 이상 시베리아 타이가(Taiga) 지역 자작나무에 기생하는 버섯으로 크로모겐 콤플렉스, 베타 글루칸,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SOD 성분 및 각종 미네랄과 비타민이 풍부한 영양성분의 결정이요 집약체로서 가히 인간의 건강과 장수를 위한 신의 선물이라 할 수 있다. 

바이칼라이프社는 바이칼허브社의 검증된 브랜드와 품질 신뢰도, 유통과 광고의 거품을 제거한 실속 있고 적정한 가격, 소비자를 기다리지 않게 하는 빠른 배송 서비스로 이미 고객들에게 좋은 평판을 쌓아가며 사랑받는(Lovely) 제품으로 성장해 가고 있다. 구입을 원하시는 분은 네이버에 '바이칼라이프' 검색 후 스마트 스토어와 기타 오픈 마켓에서 '시베리아 차가버섯'을 찾아가면 만나볼 수 있다.

사진=바이칼라이프社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