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판 비타민' 오쏘몰 이뮨, 롯데홈쇼핑서 특별 판매
상태바
'완판 비타민' 오쏘몰 이뮨, 롯데홈쇼핑서 특별 판매
  • 허남수
  • 승인 2021.03.24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아제약이 지난 해 완판 기록을 달성하며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던 독일 프리미엄 비타민 '오쏘몰 이뮨(Orthomol Immun)'을 특별한 가격과 구성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동아제약은 오는 25일 롯데홈쇼핑 '최유라쇼'를 통해 오쏘몰 이뮨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에서 소비자들은 오쏘몰 이뮨 1개월분 4박스를 권장소비가격 대비 할인된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오쏘몰 이뮨은 구매 고객에게 3만4000원 상당의 7일분 한 박스와 체험분 2병을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생방송 진행 중 구매 고객만을 위한 특별 혜택도 선보일 계획이다.

오쏘몰 이뮨은 영양 보충과 건강 관리가 한번에 가능한 제품이다. 성분별로 액상과 정제 2알이 함께 포장된 이중 복합제형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한 섭취가 가능하다. 

오쏘몰 마케팅 담당자는 "하루 한 번 섭취로 생활의 활력을 높일 수 있다. 특히, 동아제약을 통해 국내에 판매되는 오쏘몰 이뮨은 한국인의 특성에 맞게 성분 함량이 조절되어 더욱 효과적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코로나19로 인해 지속적인 면역기능 유지가 중요한 시기인 만큼, 영양소 섭취를 통한 균형 있는 건강 관리는 선택이 아닌 필수"라며, "기온의 변화가 큰 환절기에도 오쏘몰 이뮨과 함께 일상 속 건강을 챙기시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오쏘몰은 약 30년간 Orthomolecular를 바탕으로 비타민, 미네랄 등의 영양소 연구를 해온 독일의 헬스케어 그룹이다. 모든 제품을 100% 독일 현지 설비를 통해 생산하고 국제 식품안전기준인 ISO 22000, HACCP 인증을 통해 엄격하게 품질을 관리하고 있다. 

사진=동아제약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