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미 멀티비타민, 1차 완판 기념 최대 70%할인 및 1+1 이벤트
상태바
비오미 멀티비타민, 1차 완판 기념 최대 70%할인 및 1+1 이벤트
  • 허남수
  • 승인 2021.03.24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기능식품 회사 피트에서 새롭게 출시한 비오미 멀티비타민, 1차 완판 기념 최대 70%할인 및 1+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비오비 관계자에 따르면 비오미는 수용성 비타민과 지용성 비타민의 특성을 고려해 과다 섭취 시 자연스럽게 몸에서 배출되는 수용성 비타민은 일일 권장량 대비 1300% 가량으로 배합했고, 과다 섭취 시 몸 안에 쌓여 오히려 좋지 않은 지용성 비타민은 일일 권장량 100%로 배합했다.

이러한 완벽 밸런스 비오미는 특가로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입 가능하며 1+1 행사도 진행을 하고 있다. 비오미 담당자는 "일반 오메가3 섭취시 서양인에 비해 동양인은 흡수율이 현저하게 떨어지는데 이부분을 고려해 섭취시 흡수율이 가장 좋은 깨끗한 노르웨이산 rTG형 오메가3를 함유했고 중금속과 환경오염으로부터도 안전한 먹이사슬 최하위 멸치류를 원료로 사용했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영양 밸런스를 맞춰 바쁜 활동으로 영양소에 부족하기 쉬운 청소년층부터 중년층까지의 피로를 극복하고 면역력을 높일 수 있도록 도와준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비오비 관계자는 "유럽산 원료를 사용한 기능성 미네랄 9종까지 함유해 한국인에게 꼭 필요한 맞춤 영양제 브랜드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혔다. 자세한 내용은 비오미 자사 홈페이지를 통하여 자세한 내용을 확인 할수 있다.

사진=비오비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