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녹용 '키엔용, 키엔용플러스' 300세트 한정 1+1 할인 이벤트 진행
상태바
어린이녹용 '키엔용, 키엔용플러스' 300세트 한정 1+1 할인 이벤트 진행
  • 허남수
  • 승인 2021.03.24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녹용 브랜드 '몸엔용바이오'에서 봄을 맞이해 이마트 녹용 제품 '키엔용'과 '키엔용플러스' 300세트 한정으로 녹용가격 부담을 낮춤과 동시에 1+1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어린이녹용 키엔용은 국산 녹용이 20% 함량된 제품으로 한 박스에 30포가 담겨 있으며, 용량 80ml의 어린이 전용 제품으로 출시됐다. 권장섭취연령은 만7세~만13세이며 녹용먹는법은 하루 한 포다. 휴대가 간편한 '스파우트' 패키지로 제작해 아이와 외출 시에도 부담이 없다.

청소년녹용 키엔용 플러스는 국산 녹용이 30% 함량된 제품으로 한 박스에 30포가 담겨 있으며, 용량 80ml의 청소년 전용 제품으로 출시됐다. 권장섭취연령은 만13세~18세이며 하루 한 포 섭취하면 된다. 키엔용 플러스 또한 휴대가 간편한 '스파우트' 패키지로 제작해 가방에 하나씩 넣어가기에 좋다.

성장기녹용 키엔용과 키엔용플러스는 아이들이 섭취하는 만큼 깐깐한 배합과 엄선된 원료를 사용한다. 우선, 국산녹용과 홍삼, 황기, 당귀, 숙지황, 감초, 천궁, 백출, 계피, 백봉령, 작약 등의 약재는 동일하게 사용되고 어린이녹용 키엔용에는 석류와 사과가, 키엔용플러스에는 석류, 사과, 레몬, 아로니아를 첨가해 약재의 쓴맛을 줄였다. 홍삼으로는 6년근 홍삼을 사용하며 0.1% 함유돼 있다.

몸엔용 녹용즙은 국내 유일 사슴클러스터 몸엔용의 녹용가공센터에서 특수 제작한 최첨단 설비로 녹용을 가공한다. OEM방식이 아닌 자체 생산 설비 시스템을 구축했다는 점에서 안전성을 인정받고 있다. 녹용가공센터 인증서를 보유하고 있으며, 11개의 시스템을 통해 건강한 녹용진액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몸엔용바이오 관계자는 "몸엔용에서 사용하는 녹용으로는 30년 이상 국산 사슴을 키워낸 협력 사슴농장에서 매년 6월 녹용 전량을 수매한다"라며 "방부제를 일절 첨가하지 않으며, 녹용의 품질이 유지되도록 생녹용 절각 즉시 영하55도의 초저온고에 보관한 후 특허받은 건조기술로 건조한 녹용을 사용해 녹용의효능이 잘 보존돼 있어 성장기 아이들의 몸보신에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다"라고 전했다.

사진=몸엔용바이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