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소방, 소방공무원 수험생 열공 지원 이벤트 ‘슬기로운 수강료 할인생활’ 29일까지
상태바
에듀윌 소방, 소방공무원 수험생 열공 지원 이벤트 ‘슬기로운 수강료 할인생활’ 29일까지
  • 허남수
  • 승인 2021.03.24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소방이 소시생 열공 지원 이벤트 ‘슬기로운 수강료 할인생활’을 개최하고, 오는 29일까지 ‘독한소방 평생패스’와 ‘확대채용패스’의 수강료를 특별 할인해준다. 

에듀윌 소방 관계자는 “소방청에 따르면, 2022년에만 약 3천900명의 소방공무원을 채용할 예정으로 이번에 슬기롭게 할인 받고 먼저 공부를 시작하라”며 “소방공무원 1위의 합격 노하우와 합격자 수 709% 증가라는 결과에서도 알 수 있듯 에듀윌에서 단기에 합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에듀윌 소방의 베스트 상품인 ‘독한소방 평생패스’의 수강료 20%를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 전 교수진 및 전 강의를 평생 무제한 수강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합격하면 수강료 환급 혜택까지 담았다.

수강기간 1년에 1년을 추가로 제공해 총 2년간 수강할 수 있는 ‘소방 확대채용패스’ 역시 수강 등록 시, 수강료 22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확대채용패스 역시 합격하면 수강료를 되돌려 준다. 

이뿐만 아니라, 에듀윌 소방이 제공하는 수강 혜택을 모두 받아볼 수 있다. 학습 자료 및 강의를 추가로 제공하고, 공무원 전문가의 1:1 코칭으로 보다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또한, 매주 신규 문제가 업데이트되는 문풀훈련소와 합격에 최적화된 독한 학습 관리도 이용할 수 있다. 

선착순 등록 시, 소방공무원 준비생이 꼭 봐야할 영어 또는 국어 기본서 교재를 증정하고, 영어 노베이스 소시생을 위한 영어 쌩기초 강좌도 무료로 제공한다. 

소시생 열공 지원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소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