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니엄 힐튼 서울, ‘맘 앤 키즈’ 패키지 리뉴얼 출시
상태바
밀레니엄 힐튼 서울, ‘맘 앤 키즈’ 패키지 리뉴얼 출시
  • 민병권
  • 승인 2021.03.24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밀레니엄 힐튼 서울이 다음달 1일부터 리뉴얼되는 ‘맘 앤 키즈’ 패키지에 그로잉맘 기질 분석 서비스를 추가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는 코로나19로 인해 지난 1년간 가족과 함께 있는 시간이 증가하면서 육아에 대한 고민이 많았던 부모와 부부 간 서로를 더 잘 이해할 수 있는 보다 특별하고 유익한 시간을 선사한다.

지난해 4월 출시한 ‘맘 앤 키즈’ 패키지는 프리미엄 수입 완구 회사 나비타월드의 상품으로 풍성하게 꾸며진 객실과 패밀리 라운지, 수영장 무료 입장 등 다양한 부대시설 혜택을 제공한다. 런칭 1주년을 맞아 온가족에게 보다 유익하고 재밌는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그로잉맘’ 기질 분석 및 상담 서비스 혜택을 추가해 재출시된다.

그로잉맘은 ‘가족 모두가 건강하게 성장하는 육아 일상을 만들어 간다’는 미션 하에 효과적인 양육 방식에 도움을 주는 육아 분석/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온라인 육아 전문 기업이다. ‘맘 앤 키즈 패키지’ 이용객들은 체크인 시 배부되는 기질분석 키트 내 문항지를 작성해 그로잉맘 모바일 앱에 업로드하고, 이를 바탕으로 아이와 부모 혹은 부모 간 서로의 조화와 차이를 깨닫고 전문가가 제안하는 조화로운 상호작용을 위한 훈육, 놀이 등의 육아 솔루션을 받아볼 수 있다. 

밀레니엄 힐튼 서울 강아현 커머셜 디렉터는 “이번 리뉴얼된 ‘맘 앤 키즈’ 패키지는 기존 키캉스 상품과는 차별화된 구성으로 가족이 함께 뜻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마련됐다"며, “아이에게는 잊지못할 추억을, 부모에게는 맞춤형 육아 솔루션을 제시함으로써 아이와 부모 모두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고 말했다.

사진=밀레니엄힐튼서울

민병권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