붙임머리전문점 '24시 신파람' 가격정찰제 통해 소비자 신뢰도 높여
상태바
붙임머리전문점 '24시 신파람' 가격정찰제 통해 소비자 신뢰도 높여
  • 허남수
  • 승인 2021.03.24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을 비롯해 대전, 동대문 3곳에서 붙임머리 연출을 진행하고 있는 '24시 신파람' 관계자에 따르면 지난 23일 추가금없는 가격정찰제와 50% 할인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했다고 전했다.

특히 3월을 맞이해 확실한 봄스타일링 연출 제안으로 더욱더 많은 사람들이 믿고 방문하는 곳이며, 단시간에 긴머리로 변화할 수 있는 붙임머리는 헤어스타일을 고민을 하고 있는 여성들에게 좋은 해결책이 되고 있다.

24시 신파람 관계자에 따르면 무조건 성공적인 후기가 될수는 없다고 전했다. 많은 업체들이 있고 업체마다 다른 기법과 노하우로 진행을 하고 있기에 정말 붙임머리 잘하는 곳인지, 실제 후기가 좋은지, 가격은 합리적인지, 좋은 모발을 사용하고 있는지 등등 꼼꼼하게 체크해서 진행해야 부작용없이 편하고 예쁜 스타일링의 연출이 된다고 덧붙였다.

붙임머리전문점으로 잘 알려져 있는 신파람은 일대일 맞춤케어를 원칙으로 예약제 운영을 하고 있다. 각자 개개인의 상태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고려해 그에 맞춰 디테일한 작업으로 완성도가 높으며 만족도 역시 높다.

뿐만 아니라 천연달비모를 사용하고 있어 모발의 퀄리티까지 상당히 좋은곳으로 잘 알려져있는 땋기붙임머리 잘하는 곳이다. 검증받은 프리미엄 등급의 천연달비모로 착용감이 좋으며 가볍다는 특징이 있다. 이밖에도 엉킴이나 머리빠짐, 끊어짐이 없어 오래 유지가 된다고 전했다.
 
이어 피부에 닿아도 이상반응이 없는 즉, 알러지가 없는 안전한 붙임머리로 많은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으며, 다른 지역 고객방문도 많다며 연예인, 투톤, 쓰리톤, 땋기,시크릿, 발레아쥬붙임머리 등 원하는대로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고 할인이벤트는 당분간 계속 될것이라고 밝혔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