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롤러홀덤펍, 리터치 통한 저렴한 창업 지원 나서
상태바
하이롤러홀덤펍, 리터치 통한 저렴한 창업 지원 나서
  • 허남수
  • 승인 2021.03.24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홀덤펍 프랜차이즈 전문점 ‘하이롤러홀덤펍’이 기존 매장을 활용할 수 있도록 리모델링 공사를 통한 ‘홀덤펍 창업’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최근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한 정부의 거리두기 정책 여파로 많은 자영업자들의 줄폐업이 이어지는 가운데, 새로운 업종으로 ‘홀덤펍’이 주목받고 있다.

홀덤펍은 코로나 시국에도 매출이 높고 잠재 수요가 높은 시장으로 자영업계 블루 오션으로 각광받고 있다. 또한 성인들이 즐길 수 있는 건전한 밤 문화, 어른들의 놀이터로 자리 매김하고 있는데 시장 기대에 비해 전국 매장 수는 아직 많지 않은 상황이다.

하이롤러 홀덤펍 가맹본부는 국내 홀덤펍 시장 확대와 가맹 점주들의 주머니 사정 등을 고려해 소요 비용이 거의 없는 저가 시공의 리터치 공사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또한, 주류대출과 이벤트 테이블 및 가전 렌탈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더불어 SNS 마케팅 등 홍보비를 본사에서 지원하고, 음향시설 등을 무상으로 시공해준다.

홀덤펍 이용객들에겐 매주 열리는 다양한 이벤트 대회를 개최해 정기적인 토너먼트 대회 외에도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컨텐츠를 제공한다. 전 프로게이머 출신의 프로 포커 선수와 실력 있는 여성 스트리머 등을 각 가맹점에 파견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하이롤러홀덤펍 가맹본부 관계자는 “신규 가맹비와 교육비, 로열티 등을 무료로 진행하기 때문에 코로나19 불황으로 인한 점주들의 부담을 덜어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렇게 비용을 무료로 지원하거나 저가로 지원할 수 있는 데는 직영 공사팀을 두고 있기 때문이다”면서 “인테리어 공사나 식품 유통 과정을 다이렉트로 간소화하기 떄문에 창업 비용의 거품을 줄일 수 있는 것이다”고 덧붙였다.

현재 전국 가맹점을 모집하고 있는 하이롤러홀덤펌 창업. 자세한 문의나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