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찐자 탈출 탈출하자", '슬림드랍' 출시기념 할인 이벤트
상태바
"확찐자 탈출 탈출하자", '슬림드랍' 출시기념 할인 이벤트
  • 허남수
  • 승인 2021.03.24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간편하게 물에 타먹는 '슬림드랍'이 출시를 기념해 4박스 기준 54%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외출을 자제하는 뉴노멀 시대가 도래하면서 홈트(홈트레이닝)가 진화하고 있다. 헬스장을 가지 못하거나 외출을 삼가게 되면서 집에서 홈트레이닝을 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는데 자연스럽게 헬스 장비나 의복 구매량이 증가하기 시작했다. 특히, 다이어트 보조식품의 수요도 폭발적으로 상승하고 있는 추세인데 홈트레이닝으로는 한계가 있었던 부분을 다이어트 보조식품으로 채워줘 이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그중 다양한 다이어트 보조식품으로 '슬림드랍'이 새롭게 선보이면서 주목을 받고 있다. 슬림드랍은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이 함유된 발포 비타민으로 가르시니아 성분이 탄수화물을 지방으로 흡수되지 않도록 도와주며 슬림드랍에 함유된 판토텐산, 나이아신 성분이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 대사와 체네 에너지 생성을 도와 더욱 건강한 다이어트를 도와준다. 또한, 슬림드랍은 섭취가 간편한 발포형 제품으로 휴대성이 좋아 간단하게 들고 다니면서 먹기 편하며 발포 비타민 특유의 씁쓸한 뒷맛이 없어 맛있고 깔끔하게 섭취할 수 있다.

슬림드랍 관계자는 "최근 소비 트렌드가 집에서 간편하게 할 수 있는 것들로 바뀌고 있다. 현재 소비 트렌드에 알맞은 제품인 슬림드랍은 홈트레이닝을 하면서 영양 에너지도 챙기면서 다이어트에도 도움을 주기 때문에 더욱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사진=슬림드랍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