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룩스러닝, 몬스타엑스 셔누 함께 '상큼 봄날 복근 러닝 같이~' 
상태바
브룩스러닝, 몬스타엑스 셔누 함께 '상큼 봄날 복근 러닝 같이~' 
  • 박홍규
  • 승인 2021.03.24 1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물산의 '브룩스러닝(BROOKS Running)'이 그룹 몬스타엑스 멤버 셔누와 함께 ‘글리세린 19(Glycerin 19)’, ‘글리세린 GTS 19(Glycerin GTS 19)’ 화보를 24일 공개했다. 브룩스러닝은 이번 화보를 통해 글리세린 19와 글리세린 GTS 19를 비롯한 '21년 봄여름 시즌 신상품을 활용한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대표 상품인 글리세린 19와 글리세린 GTS 19를 후디, 맨투맨과 함께 스타일링해 스포티한 캐주얼 룩을 제안했을 뿐 아니라, 슈트, 트렌치 코트 등 포멀한 아이템과 믹스 앤 매치한 룩도 선보였다. 철저한 자기관리 마니아로 알려져 있는 셔누는 브룩스러닝의 스타일링을 완벽히 소화해 감탄을 자아내는 한편, 즐겨 찾는 러닝 코스, 러닝 중 하는 생각 등에 대한 이야기들로 콘텐츠의 풍성함을 더했다.

브룩스러닝은 올 봄여름 시즌, 쿠션화 대표 모델인 글리세린 시리즈를 업그레이드한 열아홉 번째 에디션 ‘글리세린 19’를 출시했다. 미드솔 전체에 가장 부드러운 쿠셔닝 기술인 DNA LOFT를 적용했고, 이전 버전 대비 미드솔을 2mm 높여 쿠셔닝을 더욱 강화하면서도 기존의 반응력과 내구성은 유지하도록 했다.

특히 올해는 글리세린의 부드러운 쿠셔닝에 혁신적인 서포트 기술 가이드레일(GuideRails)까지 접목한 안정화 ‘글리세린 GTS 19’를 처음 선보였다. 글리세린 GTS 19는 과도한 발의 회전이나 무릎, 골반의 흔들림을 막아줘 무릎 부상을 방지해주는 가이드레일 기술이 적용돼 쿠셔닝과 안정화 기술을 모두 원하는 러너들의 니즈를 충족시켰다.

글리세린 19, 글리세린 GTS 19는 블랙, 화이트, 블루, 라이트 핑크 등 컬러로 출시됐다. 데이즈드 4월호와 SSF샵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