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 · 면세쇼핑도 스마일페이로~"...티웨이항공 · 롯데면세점 프로모션
상태바
"항공 · 면세쇼핑도 스마일페이로~"...티웨이항공 · 롯데면세점 프로모션
  • 박주범
  • 승인 2021.03.25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베이코리아 스마일페이가 티웨이항공, 롯데면세점 등과 손잡고 봄맞이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티웨이항공은 스마일페이를 구현한 상업자 표시 결제(Private Label Payment, PLP) ‘티웨이페이’를 구축한 바 있다. 이를 기념해 오는 4월 22일까지 7만원 이상 결제하면 사용한 카드에 상관없이 1만원 할인 혜택을 매일 ID당 1회 제공한다. 적립해둔 스마일캐시도 사용 가능하며, 결제 후 카드결제 금액의 0.3%를 스마일캐시로 재적립 해준다.

롯데면세점에서는 오는 4월 30일까지 스마일페이 모든 결제 건의 3%를 횟수제한 없이 최대 3만원까지 스마일캐시로 적립해준다. 또한 4월 1일부터는 티웨이항공, 진에어 무착륙항공 결제 고객에게 롯데면세점 결제전용 적립금도 ID 당 1회 지급한다. $250 이상 결제 시 $25, $500 이상 결제 시 $50를 증정한다.

이베이코리아 김경희 스마일페이 제휴영업팀장은 “스마일페이와 티웨이항공, 롯데면세점이 함께 준비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여행에 대한 고객들의 갈증이 조금이나마 해소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사진=이베이코리아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