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준쎌, 공식몰 오픈기념 사은품 '100% 증정' · 다양한 이벤트 진행
상태바
메이준쎌, 공식몰 오픈기념 사은품 '100% 증정' · 다양한 이벤트 진행
  • 민강인
  • 승인 2021.03.25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디즈펀딩과 메이준 뉴트리 사전판매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던 ‘메이준쎌’이 공식몰을 오픈하면서 주목받고 있다. 메이준쎌은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함을 표현하고자 구매금액에 상관없이 100% 사은품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메이준쎌은 Health&life 메이준 생활건강의 유산균 전문 브랜드로, 16년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편안해질 여성 유산균'과 '편안해질 Y케어 유산균' 등 다양한 제품을 런칭한 바 있다. 최근에는 뿌리는 유산균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으며, 더욱 다양한 유산균 제품이 추가될 예정이다.

‘편안해질 Y케어 생유산균’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 펀딩을 통해 목표금액 1488%를 기록했다. 많은 여성들의 일상생활에서의 말할 수 없는 고민거리인 Y존의 불편함 해결을 하고자 만들어진 제품이다. 기존 씻어내는 세정제와는 달리 누구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Y존은 민감하고 주의가 필요한 부위이다. 편안해질 Y케어 생유산균은 ECOCERT(식품으로 사용 가능한 COSMOS 승인 화장품 원료), NATRUE(유럽 천연 유기농 인증), GMO FREE(유전자 조작 원료를 사용하지 않음) 인증을 받은 원료를 사용했다.

‘편안해질 여성 유산균’은 식약처로부터 질 건강 기능성을 인정받은 리스펙타 프로바이오틱스가 함유되어 질과 장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 따르면 주요 다빈도 여성 질병 1위로 꼽히고 있는 것은 질 및 외음부의 기타 염증이며, 외래 진료인원이 약 150만 명에 이른다고 한다. 편안해질 여성 유산균은 질 내 유익균 증가 및 유해균 억제, 유산균 증식, 배변활동 원활 등을 도와 장과 질 건강에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다. 

메이준쎌은 오픈 기념행사 사은품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회원가입 지급 웰컴 쿠폰팩, 구매할 때마다 주는 구매 금액별 할인쿠폰, 구매한 제품에 대한 리뷰 작성 시 주는 리뷰 적립금 등이다. 이밖에 생일 쿠폰, 구매 시 5% 적립금, 이달의 선물 등 다양한 혜택들이 진행 중이다.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