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가구단지 ‘아이너소파’, 신혼·입주 패브릭소파 공장직거래 판매
상태바
일산가구단지 ‘아이너소파’, 신혼·입주 패브릭소파 공장직거래 판매
  • 허남수
  • 승인 2021.03.25 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산가구단지 프리미엄 소파 브랜드인 ‘아이너소파’가 신혼 및 입주 소파를 대상으로 공장 직거래 원가 판매를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아이너소파는 20년 이상 소파만을 제작해 온 소파 장인들이 모여 만든 소파전문브랜드이다. 소파공장 직영으로 공장과 소비자 사이에 직거래를 이어주고 있으며, 쇼룸 옆에 직접 제조공장이 마련되어 평일 방문고객은 공장에서 직접 제작과정까지 볼 수 있다.

아이너소파는 유럽 고 기능성 패브릭소파 및 프리미엄 이태리 통가죽 소파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샤무드 소파 및 5mm 통가죽 소파, 기능성 패브릭 소파, 아쿠아이지클린소파 등 전 제품 주문제작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 아이너소파는 친환경 내장재를 사용해 내구성을 높였다. 1등급 4면 대패를 사용한 것은 물론 소파 후면을 제외한 모든 면이 가죽으로 제작됐으며, 친환경 테스트 기준을 합격한 이태리 ‘FRABO ADESIVI’ 접착제를 사용해 안전성을 높였다.

아이너소파 관계자는 “현재 천안아산점 오픈기념으로 마렌 4인, 헤이엔 3인+카우치 고급패브릭소파와 레건 4인 미니코너 이태리 통가죽소파를 대상으로 특가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라며 "TVN 주말드라마 빈센조에 이태리고급 내추럴 통가죽 6인코너세트 ‘아르파노’ 협찬기념 20조 한정 특가를 진행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아이너소파는 일산파주점, 용인광주점, 부산가구할인매장 부산김해점 등 총 5곳의 직영점이 운영중이며, 이외에 4월 남양주마석점이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