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스텔바작,  골프여신 박신혜 여름 화보 공개 '레슨 좀 받은 듯?'
상태바
까스텔바작,  골프여신 박신혜 여름 화보 공개 '레슨 좀 받은 듯?'
  • 박홍규
  • 승인 2021.03.25 1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까스텔바작이 본격적인 골프시즌에 맞춰 박신혜와 함께 한 2021S/S 시즌 여름 화보를 전격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는 박신혜의 당당한 필드룩과 자연스럽고 깔끔한 스윙 포즈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까스텔바작은 유니크한 아트웍과 화려한 패턴에 시즌 테마와 트렌드를 반영한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였다. 21SS 여름에는 보다 심플하고 세련된 스타일로 영 골퍼 공략에 나설 계획이다. 특히 강렬한 레드 외에도 스카이 블루, 라임, 피치 컬러 등 시원하고 청량감이 느껴지는 컬러를 사용하고 정제된 로고 플레이와 아트웍 포인트를 통해 지루하지 않고 스타일리시한 여름 라운딩 룩을 선보였다.

박신혜는 화보 촬영 중 완벽한 스윙 포즈를 보여주는 동시에 매력적인 외모와 환한 미소로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섬머 골프패션을 완성했다.

까스텔바작의 이번 시즌 테마는 인간과 자연, 인간과 동물의 아트적인 조화를 표현한 “H(ART)MONIE (하모니)”이며, 우리 “모두를 위한 세상”이라는 메시지를 전했다.

또한 자연과 새로운 생명체에 대한 공감과 연대의 의미로 “LOVE”를 모티프로 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다양한 골프아이템으로 구성된 박신혜의 “LOVE COLLECTION”도 새롭게 출시한다.

더 많은 박신혜 여름 화보와 영상, 이미지는 까스텔바작 인스타그램과 카카오플러스친구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 까스텔바작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