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첼콕스, 2021 뮬 구두 컬렉션 공개 '샤뿐샤뿐, 콕콕'
상태바
레이첼콕스, 2021 뮬 구두 컬렉션 공개 '샤뿐샤뿐, 콕콕'
  • 박홍규
  • 승인 2021.03.25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이첼콕스(Rachel Cox)가 본격적인 봄 시즌을 맞이해 화사하면서도 감각적인 무드의 2021 스프링 뮬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는 봄에 신기 좋은 산뜻한 컬러감의 뮬 아이템들을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제안해 눈길을 끈다.

스퀘어 라인의 토우와 시크한 힐 디자인으로 포인트를 준 뮬 스타일이 인상적이다. 오픈된 발등 라인과 나누어진 패턴 디테일이 매력적인 ‘헤이즐리(Haisley)’ 뮬은 자체 개발한 힐과 발을 잡아주는 두 개의 스트랩으로 멋스러움은 물론, 안정적인 착화감까지 선사한다. 

또한 미니멀한 무드의 ‘브룩(Brooke)’ 은 블랙 앤 화이트 컬러 콤비로 구조적인 실루엣을 강조했다. 고급스러운 카우 레더 소재와 심플하면서도 포인트 있는 디자인으로 오랜 시간 소장하기 좋으며, 봄 코디에 매치하면 남다른 패션 센스를 뽐낼 수 있다. 

높지 않은 굽으로 부담 없이 신기 좋은 뮬 구두도 시선을 끈다. V자 커팅 어퍼가 발등을 슬림 하게 감싸주는 ‘라일라(Laila)’ 와 투 스트랩으로 페미닌한 라인을 연출한 ‘엘리스(Elyse)’ 뮬은 레이첼콕스만의 시그니처 버클을 더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살렸으며, 베이직하면서도 세련된 매력으로 출근룩은 물론, 데일리 신발로도 제격이다. 

레이첼콕스의 2021 스프링 뮬 컬렉션은 29cm, 신세계몰, W컨셉 온라인몰과 레이첼콕스 자사몰, 가로수길점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레이첼콕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