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보국제교육원, 글로벌 교육 OTT 플랫폼 서비스를 위한 신동아방송(sdatv)과 업무협약
상태바
영보국제교육원, 글로벌 교육 OTT 플랫폼 서비스를 위한 신동아방송(sdatv)과 업무협약
  • 허남수
  • 승인 2021.03.25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유인대학교 아시아캠퍼스 영보국제평생교육원(총장 신판호, 이하 영보국제교육원)은 신동아방송 서초 본사에서 신동아방송(대표 이신동)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산학협력을 통해 글로벌 인재양성을 위한 차세대 글로벌 OTT 교육 플랫폼 서비스 사업을 공동 진행한다고 지난 23일 밝혔다.

신동아방송(sdatv)과 영보국제교육원은 이번 업무 협약을 체결함으로써 양사의 콘텐츠와 인프라를 접목해 교육 전용 OTT를 개발, 디지털 교육시장 경쟁력을 확보한다는 방침이다.

이신동 신동아방송 대표는 "영보국제평생교육원은 전인교육을 지향하는 기독교 정신의 교육정신을 바탕으로 우수한 인재를 양성함으로써 한국 고등교육 발전에 이바지했으며, 교육과 연구의 탁월성을 갖춘 학문공동체로 성장·발전하고 있는 대한민국 인재 양성의 산실이다. 오늘 신동아방송이 영보국제평생교육원과 함께 차세대 글로벌 OTT 교육 플랫폼 서비스로 산학협력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신판호 영보국제평생교육원 총장은 "이 시대가 요구하는 훌륭한 인재란 공공성과 따뜻한 가슴을 겸비한 '선(善)한 인재'다. 영보人은 국가와 세계의 미래를 짊어질 창의적 역량과 의지를 갖춘 시대가 요구하는 흘륭한 인재로 성장해야 한다. 이제 신동아방송(sdatv)이 자랑스러운 'YBU 선한사람들의 공동체'의 일원이 됐다"며 업무협약을 축하했다.

영보국제평생교육원은 지난 2007년 올바른 성경적 지식을 기반으로 미국 유인대학교와 협력해 참교육을 실천하고,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는 것을 목적으로 설립된 국제교육원이며, 세계화 추세에 맞추어 글로벌한 지식, 정보를 교육하여 실생활에 필요로 하는 교육을 실시함으로써 맞춤형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 

이번 업무 협약을 체결함으로써 영보국제평생교육원은 신동아방송(sdatv)의 글로벌 교육 OTT 플랫폼 서비스를 통해 한국 및 해외 인적 자원 양성 프로그램 특강 진행과 전문가 양성을 위한 교류 확대, 세미나 개최 및 교육과정 공동 개발, 교육사업 활성화, 인적자원 상호 지원 등을 추진하기로 했다.

사진=영보국제평생교육원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