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화불량, 속이 더부룩 하고 속 쓰릴땐, 올바른 양배추즙 선택해야
상태바
소화불량, 속이 더부룩 하고 속 쓰릴땐, 올바른 양배추즙 선택해야
  • 허남수
  • 승인 2021.03.2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구화된 식습관으로 인해 속이 더부룩하거나 소화불량, 속 쓰림 등의 위장 불편을 경험하는 현대인이 많아지고 있는 추세다. 또한 잦은 과식과 과음은 위기능을 저하시켜 위장 장애를 유발하기 때문에 올바른 식습관을 통해서 위 건강을 지키는 것이 중요하다. 

위 건강에 도움이 되는 식품에 손꼽히는 양배추는 손상된 위벽의 재생을 돕는 비타민U와 출혈을 멎게 하는 비타민K가 풍부해 위를 튼튼하게 보호 하는데에 도움을 준다. 이에 천연스토리의 4색보감 양배추즙은 비타민U가 풍부한 것으로 알려진 양배추의 심지까지 넣어 유기농양배추와 국내산 벌꿀, 식물혼합 추출분말까지 함유하여 저온추출방식으로 만들어 기존의 양배추즙과는 차별화된 제품이다.

양배추즙을 고를 때 유기농양배추즙 인지 꼼꼼히 확인하는 것이 좋은데, 양배추는 병충해 발생 빈도가 높기 때문에, 일반 재배의 경우 농약 살포량이 많다. 따라서 잔류농약 검사를 완료한 유기가공식품인증과 중금속 검사를 받은 제품인지 확인해야 한다. 

4색보감 양배추즙은 한의사, 식품생명공학전공 교수와 임산부·어린이전문 연구소기업 천연스토리 연구진들이 함께 연구개발해 설계한 건강즙으로 친환경농업센터, 세스코푸드에서 잔류농약, 중금속 검사 인증 받은 깨끗한 양배추즙으로 소개된다.

양배추 특유의 비린 맛이 나지 않은 깔끔한 맛이 특징이며, 과채즙이 95% 이상 함유돼 있는 과채주스다. 국내산 유기농 양배추 원료로 98% 이상 사용한 유기가공인증 제품(유기농 양배추 98%, 벌꿀 1%, 식물혼합추출분말 1%)이고, 보관된 원물이 아닌 당해 재배된 햇원물만을 바로 수급해 가공한다. 이와 더불어 70도 이하의 온도에서 추출하는 저온추출방식을 사용해 원물의 잎부터 심지까지 통째로 넣어 원물 자체의 맛과 영양분을 담아낸 프리미엄 양배추즙이다. 

4색보감 양배추즙에 함유된 식물혼합추출분말에는 한의사, 식품생명공학교수가 "한의학적, 식품생명공학적"으로 궁합이 맞는 8가지 원료를 설계해 함유했다고 밝혔다. 임산부양배추즙으로도 선물하기 좋은 안전한 제품으로 3중 PP 포장을 적용한 스탠딩 파우치로 언제 어디서든 소지가 편하고 복용의 편리성까지 갖췄다.

4색보감 브랜드 관계자는 "4색보감 양배추즙은 정직한 원료를 사용해 안전성과 기능성을 강화했다"라며, "사회적 기여와 귀중한 분께 드리는 정성과 믿음을 뜻하는 보감의 의미를 더한 건강 솔루션 브랜드 제품인 4색보감 양배추즙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사진=4색보감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