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무원, 사회복지직공무원 대비 ‘사회복지직 평생패스’ 운영
상태바
에듀윌 공무원, 사회복지직공무원 대비 ‘사회복지직 평생패스’ 운영
  • 민강인
  • 승인 2021.03.25 1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공무원이 전 강좌 ‘무제한’ 수강, 수강료 환급 혜택 등의 사회복지직공무원 대비 ‘평생패스’를 운영하고, 신규 수강생을 모집 중이라고 밝혔다.

사회복지직공무원은 국민의 생활 향상 및 사회 보장 정책에 관한 업무를 담당하는 공무원을 뜻한다. 일반적으로 일반행정 대비 낮은 경쟁률과 낮은 합격선으로 알려졌다.

에듀윌 공무원은 ‘프리미엄 학습 서비스’를 도입, 체계적으로 수험생을 관리하는 곳으로도 화제가 됐다. 

‘1:1 밀착 학습 관리’는 합격생, 교수진, 학습매니저가 수험생을 관리한다. 합격생의 수험생활 고민 상담과 교수진의 올바른 학습방법 코칭, 총 100여 명 전문 학습 매니저의 1:1 코칭이 진행된다.

‘독한 에듀윌 2.0’은 개인 맞춤형 학습계획을 제공하는 ‘독한계획’, 현장강의를 듣는 것처럼 재생바 조작할 수 없는 ‘독한수강’, 학습 및 출석 랭킹을 확인할 수 있는 ‘독한경쟁’으로 구성된 시스템이다.

이 외에도 ▲ 합격생 콘텐츠 ▲ 면접특강 ▲ 영어 어휘 특강 ▲ 핵심개념 테마특강 등 사회복지직공무원 합격에 필요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 중이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의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이나 공식 인증받았다.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