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급공무원 초시생에 없어서는 안될 이것은” 에듀윌 공무원, 공시 트렌드북 및 입문서
상태바
“9급공무원 초시생에 없어서는 안될 이것은” 에듀윌 공무원, 공시 트렌드북 및 입문서
  • 허남수
  • 승인 2021.03.28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공무원이 9급공무원 초시생을 위해 자체 제작한 ‘공시 트렌드북’과 ‘합격교과서’ 2종을 무료로 배포한다. 

2022년부터 선택과목 폐지, 고교이수과목 폐지, 직렬별 전공 필수과목 지정, 조정점수제 폐지와 지방직 원서 중복 접수 불가 등 대대적인 시험 개편으로 특히 9급공무원 초시생의 부담이 가장 크다. 

이에, 에듀윌 공무원은 공부만 하기에도 벅찬 초시생을 위해 ‘2022 공무원 합격 트렌드북’의 제작을 전격 결정했다. 

트렌드북에는 공시 트렌드를 읽는 것부터 변화에 대비하는 합격 전략까지 2022년 공무원 시험에 대비할 수 있는 확실한 방법이 담겨있다. 또, 합격자가 알려주는 학습 노하우와 직렬 선택을 위한 직렬 가이드도 수록돼 있다. 

이와 함께, 2권으로 기초 학습을 완성할 수 있는 초시 맞춤 입문서 ‘합격교과서’를 무료로 제공한다. 에듀윌 공무원 수험생 절반이 선택하는 검증된 입문서로 기초부터 탄탄하게 실력을 쌓을 수 있다.

국어, 영어, 한국사, 행정법총론, 행정학개론 등 9급공무원 주요 5과목을 빠짐없이 학습 가능하다. 초시생 눈높이에 맞춰 알기 쉽게 정리해 놨으며, 과목별 필수 이론 및 빈출 이론으로 구성돼 있다. 교수님이 알려주는 공부 팁도 수록돼 있다.

에듀윌 공무원 관계자는 “새롭게 바뀌는 공시 변화에 맞설 수 있는 초시 합격 전략이 담겨 있어, 초시생이라면 반드시 신청하길 추천한다”며, “2022년 9급공무원 합격이 목표라면 지금 바로 시작해야 한다”고 전했다.  

에듀윌 공무원이 수험생을 위해 준비한 ‘2022 공시 트렌드북 및 입문서’는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3월 신규 회원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공무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9급공무원 초시생들이 에듀윌 공무원을 선택하는 데에는 분명한 이유가 있다. 합격자 수 709% 증가라는 놀라운 결과와 함께 강의 만족도 99%의 교수진과 베스트셀러 1위 교재 그리고 공시 전문 학습 매니저의 1:1 코칭 시스템을 통해 보다 성공적이고 안정적인 합격을 돕기 때문이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